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 다다 커플 투닥투닥

by 맹이들맘 2022. 9. 12.

호야가 복도거실 

스크래쳐에 누워서 쉬고 있었다.

호야 다다 커플 투닥투닥
오빠 뭐해~하며 다가가는 다다

호야를 좋아하는 다다가 

다가가서는 장난을 친다.

호야 다다 커플 투닥투닥
의도치 않게 머리채를 잡아버린 호야....!

호야는... 그루밍을 해주려고

했던것 같다...

 

근데.. 뭔가 잘못됐다..!

 

 

 

반응형

 

 

호야 다다 커플 투닥투닥
.........!

분위기가 이상하다.

다다가 호야를 가만히 (째려)본다..

호야 다다 커플 투닥투닥
아니 그게 아니고.. 나는 그루밍을 할랬는데....

호야가 얼었..다..

폭풍전야..

호야 다다 커플 투닥투닥
..........!!

 다다가 호야를 찍어누른다 ㅋㅋㅋ

호야 다다 커플 투닥투닥
즈슴흐르..........

한껏 화낸 다다가

으름장을 놓으며 간다 ㅋㅋㅋ

 

영상을 못찍은게 아쉽..ㅋㅋ

심각하게 싸운게 아니고

그냥 투닥거린거라 

재밌게 올려본다!

 

가볍게 보시길!

 

얘들 원래는 사이가 아주 좋다!

 

우리집 달달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바라기.

어느날... 다다가 스멀스멀 호야 곁으로 가더니 호야품에 폭 안긴다. 그때 보면 진짜..딱 여우짓하는 여자애같음 ㅋㅋ 완전 애교 짱임... 호야 닳겠다 다다야~ 그리곤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