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by 맹이들맘 2022. 9. 11.

우리 막둥이는..

일단 복도거실에 자주 있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엄마 간다 준비!!

내가 화장실 청소를 하고 나오면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고고고고

급하게 따라 나서서는...

통행료를 수차례 받아낸다.

 

(발라당) 엄마? 이러면 난 쓰담쓰담

내가 "가자~" 고 하면

항상 한발 앞서서 가다가

발라당을 선보인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내가 복도거실을 벗어날때까지 반복된다.

그럼 쓰다듬을 통행료로 내야한다.

 

아무것도 안하고 사진만 찍고 있는 엄마에게 말이 많아진 막둥이.

보통...발라당을 하고 

쓰다듬을 받아내고 나면..

 

내가 가버리거나 아니면

복도거실에 앉거나 둘중 하나를 하는데

 

가지도 않고 앉지도 않으니

말이 많아지는 막둥이다 ㅋ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엄마랑 아이컨택 후

한참을 쫑알거리던 막둥이가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발라당~'어서 나를 쓰다듬으라냥!

다시 발라당을 선보인다.

막둥이가 발라당을 한 후

날 볼땐 항상 궁디팡팡, 쓰다듬을 한다.

 

 

 

반응형

 

 

전에 어느 수의사 선생님께서

아이들이 이렇게 발라당을 할때는

꼭 쓰다듬어 줘야 한다고 했다.

 

안그러면 상처받는단다 ㅋㅋ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엄마 가지마라냥 ㅠ

쓰다듬 후 엄마가 가버릴까봐

얼른 일어나는 막둥이ㅜㅜ

 

이럴땐 참 안쓰럽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쓰담쓰담

그래서 다시 쓰다듬...

 

엄마가 너무 좋은 우리 막둥이 ㅠ

항상은 아니지만..

가끔은.. 복도거실에 주저 앉아서

한참을 막둥이를 안고 있다.

 

막둥이도 자기가 충분히

이쁨 받았다고 느껴지면

 

스스로 스크래쳐에 가서 쉰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내가먼저 내가먼저!! 한발 앞서서...총총총

아이들에겐 늘 미안하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엄마 앞에서 발라당~

올 5월부터는 더 바빠져서..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엄마랑 눈맞추기 ㅋ

진짜 내가 너무 정신이 없고

아이들에게 쏟던 시간도

많이 줄어들었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엄마 앞에 앉아서 가로막기 ㅋ 못가!!! ㅋ

체력까지 딸리니....

겨우 기본만 챙기는 정도였어서..

늘 미안했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엄마 시선을 끌었으니 다시 발라당!

하지만 10월이 지나면..

조금은 한가해질것 같으니...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쓰담쓰담~손길이 좋은 막둥이!

조금만 더 기다려줘 애기들!

막둥이 발라당의 이유...ㅜㅜ
반복 되는 발라당..안쓰럽..ㅠ

끝없이 발라당 하는 막둥이...

 

우리 막둥이...한번 안아주고 와야겠다 ㅠ

막둥이가 이럴때마다..

귀엽기도 하지만 너무 짠하기도 하다.

 

이 모든 행동이..

내가 가지 못하게 붙잡으려고 

하는 행동이란걸 안다.

 

조금이라도 더 내 관심을 끌려고

하는 행동이란걸 알기 때문에

안쓰럽다.

 

늘...보일때마다 쓰다듬고

말걸고 이뻐하지만..

아이들은 늘 부족한가보다.

더 노력해야지!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