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태풍 힌남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by 맹이들맘 2022. 9. 7.

지난밤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루나가 창문해먹에서 그루밍중이다

우리집 식구들은 모두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하늘색이 이뻐서 사진을 찍고 보니

편안하게 잠을 잘 잤다.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어느새 캣볼에 들어가 있는 루나


반응형




근데 딱 하나...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다들 평안한 밤이었는데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ㅋ

우리 루나는 집지키느라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그루밍하다 혀수납을 잊은 모양이다.

잠을 설친 모양이다 ㅋ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햇빛이 비추니 노곤노곤..

태풍도 무탈히 넘어가고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항상 카리스마 있는 루나지만 엄마한테는 애교쟁이 ㅋ

이렇게 해도 쨍하게 떴으니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밤새 집지키느라 피곤했으니

이제 맘편히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햇살 받으면서

태풍 힌나노가 지나갈때 밤새 혼자 피곤했던 루나 ㅋ
한숨자~ ㅋ

좀 쉬어 ㅎ

우리집 모든 식구가
맘편하게 자고 있을때
혼자 집지키느라 애쓴 우리 루나 ㅋ

이제 엄마가 지켜줄테니
맘편히 자~

우리집 서열1위 아비시니안 쏘렐 루나! 집지키는 고양이.

루나는 2014년도에 태어난 7살 딸이다. 현재 우리집 서열1위 이다. 물론..냥이들 사이 서열 ㅋㅋ 우리집 전체서열1위는 나다!! ㅋㅋㅋ 여튼~ 우리 루나는 아이들이 다투면 바로 달려와서 응징해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