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오랜만에 햇살샤워 하는 고양이 건이 (feat.안전방충망)

by 맹이들맘 2022. 9. 16.

요즘 유난히 같이 잘 노는 

건이 두리 남매다.

 

찐남매 ㅋ

대부분 건이가 이겨먹지만..ㅋㅋ

 

 

오랜만에 유난히 날씨가 좋은 날이었다.

오랜만에 햇살샤워 하는 고양이 건이 (feat.안전방충망)
창문을 열자 일등으로 자리잡은 건이

선선한 바람이 불었고

햇살도 따스했다.

오랜만에 햇살샤워 하는 고양이 건이 (feat.안전방충망)
햇살을 가득 받는 건이를 보니 내가 기분이 다 좋았다.

하늘은 딱..가을하늘이었다.

에어컨을 끄고 창문을 다 열었다.

 

우리집은 안전방충망이다.

방묘창은 꼬옥 필요하다.

매번 이야기하지만..

일반 방충망은 고양이들이

아주 쉽게 뜯고 나갈수 있다.

 

 

방묘창이 필요한 이유?창밖구경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낙상사고와 가출 예방.

우리집은 휘산기를 틀기때문에 창문을 거의 열지 않는다. 근데 가끔...창문을 열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다. 특히 건이. 우리 올블랙고양이 건이는 창문을 열면 제일먼저 뛰어와서 바깥공기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햇살샤워 하는 고양이 건이 (feat.안전방충망)
아기 부엉이 같은 귀여운 고양이 건 ㅋ

오랜만의 햇살에

온몸을 맡긴 멋쟁이 건이.

오랜만에 햇살샤워 하는 고양이 건이 (feat.안전방충망)
자리가 1묘용이니 급한 아이들은 거실창틀을 이용하도록!

캣볼때문에 문을 이것밖에 못여는게

너무너무 아쉬웠지만...

 

뭐 어쩌겠나...

안방 창틀 이용하려면

한마리씩 대기표 뽑고 서서 

기다렸다가 일광욕 하는수밖에 ㅋㅋㅋ

 

 

 

창밖 구경 좋아하는 우리집 고양이들 (feat. 안전방충망)

우리집 아이들은 창밖 구경하는걸 좋아한다. 물론 다른 고양이들도 창밖 구경하는걸 좋아할거다. 우리집 아이들 중에서는 특히. 건이! 건이는 창밖 구경하는걸 아주 즐긴다. 고양이들이 창밖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