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고양이랑 말이 많은 수다냥이랑!

by 맹이들맘 2022. 9. 15.

오늘은...

다른 아이들은 다 자고 있는데

날 따라 다니고 있는

건이랑 사랑이를 찍게 됐다.

 

영상 중간에 "멋쟁이?" 하니까 딱 쳐다보는게 킬포 ㅋㅋ

엄마 보면서 걷는 건이 ㅋㅋ

 

사랑이 찍고 있는데..건이의 우렁찬 골골송이 ㅋㅋ

건이 찍을때 계속 옆에서 

냥냥 거렸으면서 ㅋㅋ

막상 자기 찍으니까 수줍어 하는 

사랑이 ㅋㅋ

 

멋쟁이 건이랑 냥냥냥 할말이 많은 사랑이 ㅋ

내가 앞장서서 걸어버리니

총총총 따라오는 건이랑

우아하게 캣워크로 따라오는 사랑이 ㅋ

 

나만 봐!

건이는 캣타워 위에서

쓰다듬 받다가도

내가 사랑이한테 관심을 가지면

또 내려와서 관심을 끈다.

 

 

 

반응형

 

 

멋쟁이 건이는

다시 캣타워 위로 올라간 건이가

창밖 풍경을 즐길줄 아는 고냥이

창밖을 본다.

 

아주 집중하는 냥통수

하도 집중해서 보길래...

뭐가 있나 싶어서 나도 같이 봤는데

별거 없다..

호리병 고양이 ㅋㅋ

내내 냥냥 거리던

뒷라인이 유난히 이쁜 사랑이는

말이 많은 수다냥 사랑이 ㅋ

그 뒤로도 한참을 따라다니며

냥냥냥 울었다.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우리집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는 내가 하는 말에 대답을 잘 해준다. 가끔 보면 대화가 되는건가.. 싶기도 하다 ㅋㅋㅋ 이날도 사랑이가 내 뒤에 누워 있길래 말을 걸었다. 엄마가 말걸자 꾹꾹이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