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by 맹이들맘 2022. 9. 21.

청소하고 나오는데 건이가

기다렸다가 같이 나왔다.

 

엄마랑 대화하면서 걷는 건이.

냥냥냥 말이 많은 건이는

걸을때 엄마 눈을 보고 걷는다 ㅋ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바쁘다바빠! 엄마랑 속도 맞추려니 바빠!

내가 주방정리하러 오니

건이도 덩달아 바쁘다 ㅋㅋ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그러다가 엄마가 멈춰서니 덩달이 얼음!

전기렌지 뚜껑 위에서

혼자 분주한 건 ㅋㅋㅋㅋ

 

빨리 쓰다듬 안하고 뭐하고 있냥!!

엄마 손만 보고 있는건 ㅋㅋ

 

건이는 엄마한테 이야기할때는

목소리가 아주 애교스럽게 변한다.

 

목소리 자체가 살짝 떨리면서

아주 애교스럽다 ㅋ

 

 

 

반응형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쓰담쓰담

도무지 가만있질 않아서

쓰다듬 한번!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ㅋㅋㅋ 깔끔한 남좌

그 와중에 젤리관리 ㅋㅋ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엄마 그 손은 뭐하고 있냥

앞에서 쓰다듬지 않고 

찍느라고 그냥 서있자...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노는 손으로 얼른 나를 쓰다듬으라냥

참다 못한 건이는

얼른 쓰다듬으라며...

앞발을 휘적인다.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혼란스러운 건 ㅋㅋㅋ 가만히 있지를 않는다.

안아줬어도 벌써 안아줬어야 하는데..

엄마가 이상하다.

혼자 분주한 건 ㅋㅋㅋ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멋지다 우리아들 ~

간만에 제대로 된 사진 한장...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꼬리 살랑~ 살랑~ ㅋ

어느 순간...ㅋ

옆에 와서 이러고 있는 멋쟁이 아들 ㅋ

 

음...콘센트박스 뚜껑이 날아가버려서..

넘 지저분해서 사진에 모자이크를 

걸었는데....영상은 고대로구나..ㅠ

 

이 포즈 너무 사랑스럽 ㅋㅋ 그래서 포기못하겠는 영상..

콘센트 박스가 따뜻한지

엄마가 좋은건지 ㅋㅋ

어쨌든 엄마옆에서 쭉~뻗고 쉬는 건 ㅋ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어느샌가 뒤에와서 자고 있는건 ㅋ

일을 하다가...고로롱 소리가 들려서

돌아봤더니...

이러고 뒤에서 자고 있는건 ㅋㅋ

 

자고 있으니 말걸지 말라는...ㅋㅋㅋㅋ(feat.건이콧구멍 줌인!)

건이를 불러봤다 ㅋㅋ

귀찮은지 꼬리만 팔랑팔랑 거리다가

결국 엄마 쓰다듬에 무너지는 건 ㅋㅋ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으음~ 만족스럽!!

엄마집사의 무한 쓰다듬에

만족한 건이는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잠이 온다~ 잠이 온다~

다시 엄마가 일하는 동안

깊은 잠으로...ㅋㅋㅋ

사랑스러운 스토커 건! (feat. 건이 콧구멍 ㅋㅋ)
마지막으로 멋쟁이 콧구멍만 좀 찍고오 ㅋ

마지막으로 건이 콧구멍 줌인! ㅋㅋㅋ

 

이렇게 사랑스러운 

엄마집사 스토커는 

 

엄마가 청소를 할때도~

엄마가 일을 할때도~

옆에서, 뒤에서 껌딱지처럼

따라다녔다!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