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by 맹이들맘 2022. 11. 10.

루나가 카밍칼라를 한 날..

 

 

루나의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고양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목걸이를 해봤다.

고양이는 스트레스만으로도 큰 병을 앓을수 있는 예민한 동물이라 집사들은 고양이의 스트레스에 민감하다. 고양이 스트레스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센트리 카밍칼라를 샀다. 물론 내 돈주고 직

monglove04.tistory.com

 

카밍칼라를 한 루나가

건이 옆에 있었더니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발라당) 루나 누나~~~~ (휘적휘적)

옆에 있던 건이의 행동이 약간 달랐다.

행동이 약간...바우젠 뿌렸을때나,

캣닢을 뿌렸을때와 비슷한 행동을 했다.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루나는 꼬리 팔랑팔랑 ! ㅋㅋㅋ (근드르즈므르...)

건이는 평소에 호야나 두리한테는

장난을 잘 걸지만 

루나한테는 이렇게 먼저

장난을 걸지 않았다.

 

근데 너무도 귀엽게....

발라당 누워서 루나 누나한테

장난치는 건 ㅋ

 

오늘 와이라노 ㅋ 왜이렇게 귀엽노~

그리고는..

애기처럼 발라당발라당 

너무 귀엽게 발라당거렸다 ㅋㅋ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건이가 이렇게 발라당 누워서 일어나지 않은적이 있었나...

그래서 본격적으로 찍기 시작했다.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뒷다리 11자 뭔데 ㅋㅋㅋㅋㅋ 가지런하노 ㅋㅋㅋ

이 표정 뭔데~~

뒷발도 11자로 만들어서는 ㅋㅋㅋ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ㄱ자 고양이 ㅋㅋㅋㅋ

가필드같기도 하고 ㅋㅋ

몸이 ㄱ자가 됐다 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루나도 봤다가~

건이한테는 카밍칼라가

효과가 확실하게 있는듯 ㅋ

 

 

반응형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엄마랑도 아이컨택!

계속 발라당발라당~

아이컨택! 이러고 있었다 ㅋㅋ

 

너무 귀여운 건이에게 홀려서 그만 요미 꼬리를 밟았다 ㅋㅋ 마지막에 "냥~!" 하는 요미소리가 ㅋㅋㅋ

정면에서 찍어보려고 앞에서 찍고 있는데

다리아래에서 요미가 "냥~!" 하는 거다.

근데 뭔가 좀 이상해서 봤더니...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

내가 요미 꼬리를 밟은거다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삐져나와있는 꼬리가 내 발에 봉변당했다 ㅋㅋ

이 앞에 서서 건이를 찍다가 그만..

핑크붕붕이 스크래쳐에서

삐져나와 있는 요미 꼬리를 밟.....ㅠ_ㅠ..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요미야 괜찮아?

세게 밟은건 아니지만

요미야 괜찮아? 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요미야 이게다 카밍칼라때문이야~

카밍칼라에 건이가 발라당발라당

하게 됐고...

건이가 너무 귀엽게 발라당발라당 하니까

엄마가 건이를 찍게 됐고 ..

그러다 보니까 엄마가 꼬리를...(주절주절)

 

주절주절 핑계를 많이 대긴 했지만

사과는 했다!

 

왜 이렇게 귀엽냥~!!(고양이 꼬리를 밟아버렸다!!)
인증! 무릎냥이가 됨!! (다음 올릴 포스팅 미리보기 ㅋ)

그리고

우리 지금은 사이좋다!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