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by 맹이들맘 2022. 11. 7.

아이들에게 새로운 스크래쳐를

선물했다.

 집에 스크래쳐들도 많이 낡았고

또 마침 스크래쳐들을 할인중이었다.

물론 내돈내산이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기다리던 스크래쳐가 도착했다!

셋트 하나랑....

스크래쳐 3개를 샀는데

할인중인데도 가격이..ㅠ_ㅠ

요즘은 뭐든 다 비싼것 같다 ㅠㅠ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이번에는 루나가 먼저! 건이는 기회를 보는중.

역시 신상박스는 못지나치지 ㅋㅋ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1+1 행사중!

이 박스에서 나온 스크래쳐2개.

1+1으로 행사중이었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두번째 박스 + 호야 ㅋㅋ

호야...이 박스도 뜯어야되는데

좀 내려와줄래??

 

내꺼임!! 영역표시 확실히 하는 건 ㅋ

1+1 스크래쳐 뜯어줬더니

건이가 제일먼저 뜯뜯!!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새 스크래쳐 위의 루나

반신욕기 위에 올려주니

루나가 냉큼 자리잡음.

 

기분 좋은 루나는 발라당발라당!

새 스크래쳐 좋아~~ 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앗...다다랑 루나랑 눈이 마주쳤다!!

루나...다다랑 눈싸움....!

앗...살벌한 분위기.....!!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기분이 좋은지 다다랑 눈이 마주쳐도 하악질도 안함 ㅋㅋ

살벌한 분위기는 모르겠고~~ ㅋㅋ

그냥 새 스크래쳐가 좋은 루나 ㅋ

 

씐났음 ㅋㅋㅋ 그 와중에 대기자도 생겼다!

씌나씐나~~ 발라당발라당 ㅋㅋㅋ

막둥이는 대기중 ㅋ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뒷모습도 귀여운 호야 ㅋ

어머! 이 귀여운 빵댕이는

누구 빵댕인가요? ㅋㅋㅋ

 

저기요~? 빵댕이 주인? 좀 내려와주실래요?

너무 귀여워서 궁디팡팡해드림 ㅋㅋ

 

 

 

반응형

 

 

앜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호야한테 내려오라고 한뒤

자동차 스크래쳐 포장을 뜯으려고 봤더니 

두리가 들어가고 있는중 ㅋ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포장지를 뜯지도 않은 스크래쳐에 들어가서 눈땡글중 ㅋㅋ

건이는 먼저 들어가서 자리잡고 있었다

너무귀여워 ㅠ_ㅠ

요미는 그런 건이 구경중 ㅋㅋ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귀여운 핑크색 자동차 스크래쳐!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두리 먼저 입장!

포장을 벗겨내고 나니..

인기가 짱이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냥글냥글

역시 신상 좋아하는 신상묘들 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자동차 타고 있는 두리!

우리 두리 차타고 어디가니~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막둥이도 맘에 드나?

루나 누나야가 내려가고 나니까

이제 막둥이가 새로운 스크래쳐 차지!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찐남매는 일층이층 나란히!

두리는 1층! 

건이는 2층!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이젠 루나 누나랑!

1층만 체인지 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누나 언제 나올거냥??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일이삼층 자리 다 찼어요~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루나도 자동차타고 놀러가는 중~

딱 얼굴 자리에 동그랗게

구멍이 있어서 아이들이 들어가면

너무 귀여운 스크래쳐 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니네 몸에 꼬옥 맞구낭 ㅋㅋㅋ

원래 있던 스크래쳐를 

세워뒀더니... 또 새롭다고 관심을 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오래 기다렸다 건아 ㅋㅋ

드디어 건이 입장 ㅋ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오우~~ 건이 옆모습 멋져!!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건이 핑크자동차 타고 어디가아?

이제 건이도 자동차타고 놀러가? 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핑크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건이!

크....역시 남자는 핑크지!!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세워둔 스크래쳐에 이번엔 루나가!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사랑이도 긁긁

의외로 신상 스크래쳐 잘써주는 

사랑이도 올라갔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앜ㅋㅋㅋㅋ 일층이층

건이두리 남매 너무 귀여워!!!!!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스크래쳐 자리이동!

복도 스크래쳐에 

원래 있던 스크래쳐들은 버리고

반신욕기 옆에 있던 스크래쳐를

복도 스크래쳐 위에 놓아뒀다!

 

사랑이가 제일먼저 올라가본다.

사랑이가 먼저 올라가본다 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그다음 루디!!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원래 있던 스크래쳐는 버리고 새 스크래쳐로 교체!

두개중 나머지 하나는 애들 화장실방에!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엄마! 쓰담해죵!

화장실방에 스크래쳐 두려고 왔더니

또 따라온 우리 막둥이 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귀여운 막둥이 부비부비~

이뻐서 쓰담쓰담~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화장실 스크래쳐도 사랑이가 제일먼저!

사랑이는 또 엄마따라 와서

새 스크래쳐 긁긁!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맘에 들어 사랑아?

맘에 들어어~~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사랑이 발라당발라당~

발라당발라당 ㅋ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앜ㅋㅋ 너무 귀여운 사랑이 ㅋㅋㅋ 눈땡글!

뭐야 눈 그거 뭐야 ㅋㅋㅋ

넋이 나갔는데? ㅋㅋㅋㅋㅋㅋ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막둥이한테 꼬옥! 맞네 ㅋㅋㅋ

다른 아이들이 냄새맡고

부비부비 하고 들어가보고 난후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자동차스크래쳐,침대형스크래쳐)
누나형아들 다 쓰고나니 막둥이 차례가 오네~

윗층 자리가 비었다!! ㅋ

우리 막둥이 드뎌 올라가보네~

 

스크래쳐에 냥냥이 커플이 ㅋ

1층엔 요미 2층엔 삐용이.

커플이 한 스크래쳐에 같이 있구냥 ㅋ

 

사랑이의 하트궁댕이 ㅋㅋ+꼬리살랑살랑

사랑이도 드디어 

자동차 스크래쳐에 들어가본다!

 

인기많은 분홍 자동차 스크래쳐!

공주도 들어가보는 

인기짱 분홍자동차!!

 

역시 새로운걸 좋아하는 

고양이들이다.

새로운 스크래쳐들을 

너무 잘써주니 고마울따름 ㅋㅋ

 

아직 한셋트가 더 남았는데..

그건 다음에 시간날때 뜯어보는걸로 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