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by 맹이들맘 2022. 11. 4.

요즘은 낮에는 날이 많이 춥지 않다.

그래서 내가 집에 있는 날에는

되도록 환기를 많이 시키고자 하고있다.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화면엔 7마리지만 구석 하우스에 다다 있다.

오늘도 청소를 끝낸후...

포스팅을 하고 국수를 좀 삶아볼까...

하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침대 아래로 들어가는 다다꼬리.

집이 너무 조용한거다.

냥냥이들이 한마리도 보이지를 않는다.

 

이놈들 뭐하나 싶어서

방에 들어가봤더니...ㅋㅋ

 

8마리가 모두 방안에 있는거다.

심지어 침대에 6마리가 옹기종기 ㅋㅋ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요즘 신경을 제일 많이 쓰고 있는 루디.

오전에 살짝 더워서 

보일러도 끄고 전기장판도 꺼놓고

창문도 열어뒀더니 추웠나보다.

 

옹기종기 모여 있는거 보고

전기장판 ON.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편안하게 베개에 기대서 주무시는 호야

호야도 침대 위에 자리잡고 있고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엄마 침대가 안따뜻해!

늘 침대 아래에 있던 사랑이도

전기장판 위에 있다 ㅋ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우리 건이는 ㅋㅋㅋㅋㅋ많이 추워?

전기장판이랑 이불 사이에

들어가서 웅크리고 있는 아이는

당연 건이다 ㅋㅋ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전기장판이 안따뜻해....불만스런 냥통수

요미도 한자리 차지하고 있고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스크래쳐 위 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아까는 호야자리에 누워있더니

지금은 스크래쳐위 자기자리에 누워있다.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창문해먹에서 웅크리고 있는 루나..엄마 춥다?

루나는 당연 서열1위니까

높은곳에서 ㅋㅋㅋㅋ

 

 

반응형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기지개 쭈욱~켜면서 따라오는 두리

내가 사진을 막 찍고 있으니

캣미로 루프탑에서 자고 있던 

두리도 따라서 안방으로 들어온다.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다다는 침대아래 바닥에..ㅋㅋ 곧 불들어올거야~ 보일러도 켰엉 ㅋ

저~~기 위에 사진보면

새로 넣어둔 하우스에서 자다가

침대 아래로 들어가는

다다 꼬리가 보인다.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마침내 두리도 합류! 9마리 완전체!!

두리가 합류해서 

침대아래 다다까지 9마리가

안방에 모여있다 ㅋ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여기도 고양이가 있고 저기도 고양이가 있고....

두리는 여기저기 

누울자리를 찾아보지만 마땅찮나보다.

 

작은침대가 아닌데 말이지 ㅋㅋㅋ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여기저기 둘러보는 두리 ㅋ

아이들이 많아 자리를 못잡고 

우왕좌왕 하길래...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말잘듣는 두리 ㅋ

두리야 이리와~ 해서는 

자리를 지정해줬다 ㅋㅋ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요즘 루디언니 예민하니까 깨우지말고 조심히 올라와~

말 잘듣는 두리.

얌전히 베개위에 앉았다.

고양이들이 이러면 전기장판을 켜드려야겠죠?
하~~아~~~품~~~

쿠션을 좀더 내리고 베개에 누워야하는데

루디땜에 쿠션을 못내리니까

불편해서 금방 일어나버리는 두리다.

 

저녁이 되면서 살짝 쌀쌀하다.

안방에서 불도 들어오지 않는

전기장판위에 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있는건

전기장판을 켜달란 말이겠지? ㅋㅋㅋ

춥단걸 온몸으로 표현하는거겠지?

 

그래서 전기장판도 켜드리고

보일러도 켜드렸다.

 

우리 냥냥이들 아프면 안되니까!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 성공! 다묘집사 소원성취!

우리집은 아이들이 많아서 한컷에 아홉마리를 다 담기가 너무 힘들다는 포스팅을 한게 11일.. 바로 전전 포스팅이다. 아홉마리 고양이를 한컷에 담기는 너무 어렵다. 고양이 아홉마리 각자의 성

monglove04.tistory.com

 

 

삼색이 요미가 벽보고 앉아서 움직이지 않는 이유.

지난 저녁이었다.. 남집사 퇴근후 저녁을 먹고도 한참이 시간이 지났었다.. 밥 먹기전에 저러고 있는걸 봤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근데 밥을 다 먹고 나서도 요미는 저 자세에서 움직이지

monglove04.tistory.com

 

 

전기장판의 효과. 서로 대면대면한 고양이들에게 전기장판을 선물하세요.

루나와 요미는 사이가 좋지도 않고 딱히 나쁜 사이도 아니다. 그렇지만 나란히 딱붙어서 누워 있는 사이도 아니다. 크게 싸운적도 없고 그렇다고 막 그루밍해주고 그런 사이도 아니다. (어릴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