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by 맹이들맘 2022. 11. 3.

그동안 짧아서 단독으로 올리기

애매했던 막둥이 사진들을 모아봤다.

 

먼저 커플 요미랑 있을때.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오~~ 우리 막둥이.. 상남자같은데?

멋짐이란것이 폭발한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멋지다잉~

가끔..아니 대부분...아기같은 막둥이가

요미랑 있을때는 ... 왜때문인지..

멋짐이 폭발한다.

 

엄마랑 있을때.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막둥이는 무릎냥이

우리 막둥이는 

엄마랑 있을때는 틀림없는

애기가 된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엄마옆에 있을때는 항상 눈맞추길 원하는 고양이

항상 무릎에 앉아야 하고

무릎에 앉아서는 이렇게 고개를 돌려서

엄마랑 눈을 맞춰야 한다 ㅋㅋ

그리곤 '에옹에옹~' 조잘대며

애기짓을 한다 ㅋ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막둥이 솜방망이

엄마 무릎에 앉아서

저 귀여운 솜방망이로 

엄마다리 꼬옥 잡고 있기..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이렇게 돌아보고 눈을 자주 맞춘다.

수시로 엄마랑 눈을 맞추면서

애기짓을 하는 틀림없는 막둥이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새끼발톱으로 엄마내꺼! 찜하고 있다.

간혹...엄마가 다리가 저려서..

양반다리를 해주지 않아도 괜찮다.

이렇게 앞에 자리잡고 

엄마발을 꼬옥 잡고 있으면 되니까.

 

 

반응형

 

 

 

창밖을 구경할때.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아이 덩치가 크니까 듬직하다 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포즈중 하나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안고싶게 만드는 뒷모습 ㅋㅋ

이렇게 창밖 구경하고 서있을때

뒤에서 살포시 안으면 '냥~' 하고

대답하는 막둥이.

 

음ㅋㅋㅋ 그루밍을 가장한

멍때리는 타임 ㅋㅋ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우리 막둥이 그루밍하다가 갑자기 정지.

우리 막둥이가

다양한 그루밍 포즈가 있지만

이포즈는 너무 귀엽다 ㅋㅋ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이러곤 잠시 멍때리는 타임을 ..ㅋㅋㅋ

이러고 앉아서는..

그루밍 하다가 멍...때리다

또 그루밍하다 ㅋㅋ

 

이건 전기장판에 늘어졌을때.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차안에서 이사진보고 너무 귀여워서 빵터졌다

내가 밖에 있을때

남집사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이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귀여운 순간 포착 잘 했다 남집사야!

요즘 침대에는 전기장판을 틀어놓으니

막둥이가 침대위에서 저렇게

늘어져서 자주 잔다.

 

햇살이 좋을 때.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햇빛충전중인 막둥이

요즘처럼 햇살이 좋은 날에는

이렇게 볕이 잘 드는 자리에서

일광욕을 하기도 한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각도에 따라 우울한 얼굴이기도하고

다른사람들이 보면 

덩치도 크고 목소리도 크고..

너무 크다 하겠지만

우리 집사들은 안다.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각도에 따라 잘생긴 얼굴이기도 한 천의얼굴 막둥이 ㅋ

우리 막둥이가 덩치는 제일 크지만

하는짓은 딱 진짜 막내라고 ㅋㅋ

 

하는짓마다 귀엽다 ㅋ

 

 

 

가을햇살 아래 팔색조 고양이 (feat. 카리스마도 있는 막둥이)

하늘이 아주 맑은 가을날이었다. 새초롬한 막둥이 하늘도 맑고 구름도 이쁘고 우리 막둥이도 이쁘고 ㅋ 캣워크가 대형인데 막둥이에겐 꼭 맞다. 우리 막둥이... 사진으로 보니 혀수납이 또 안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