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by 맹이들맘 2022. 11. 2.

고양이들의 중요한 하루일과중 하나가

그루밍이다.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동그라미 스크래쳐 위의 요미

투명해먹이 없어진 후..

요미는 캣폴 해먹과 창문해먹과

거실 동그라미 스크래쳐를

전전하고 있다 ㅋㅋㅋ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예쁘게 앉아 있다.

어제는 루나가 스크래쳐를 썼고

오늘은 요미가 차지했다.

 

또 호야도 자주 사용하는걸 보니

이 동그라미 스크래쳐가 인기가 있나보다.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앙증맞은 젤리 어쩔.....ㅋㅋ

그림같이 이쁘게 스크래쳐에 있던 요미가

그루밍을 시작하려고...

기지개를 쭈욱~ 켜고 있다.

 

 

 

반응형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우리 요미 머리 어디갔니?

요...요미야...너 머리 어디갔니...?

우리 요미.....머리 숨기는거 취미구나..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그...그게 편해서 그런거지?

진짜 사차원...ㅋㅋㅋ

그루밍도 평범하게 하지 않는다 ㅋㅋ

 

뒹굴뒹굴 부비부비~

뒹구르르 부비부비~

기분 좋은 햇살에 덩달아 기분좋아진

고양이 요미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요미야~~ ㅋㅋ

엄마한번 보고~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눈을 지그~시 감고 ㅋㅋ

앞발 그루밍 ㅋ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매력적인 눈동자

라임색 눈동자가 너무 이쁜 고양이~

 

뒷발도 깨끗하게 그루밍그루밍~

그루밍에 열심인 요미.

하루일과를 열심히 수행중이다 ㅋㅋ

 

이젠 엄마가 불러도 꼬리로 살짝살짝 대답만 ㅋ

그루밍을 다 한건지 이제는 

차분하게 자리잡고 자려고 준비중이다.

고양이의 중요한 하루일과 그루밍! 열일하는 요미 ㅋ
열일한 후 따뜻한 햇살 아래 잠이 드는 고양이 요미.

깨끗하게 몸 닦았으니 

이제 푹~ 자 ㅋㅋ

잘자 깔끔쟁이 ㅋㅋ

 

 

 

평범하지 않지만 수줍음 많은 내고양이 요미. 사차원 고양이.

우리집에는 아홉마리의 고양이가 있다. 생김새도 각각 다르고 성격도 제각각이다. 그중 우리 요미는.. 단연 성격이 특이한 아이다. 나는 이 아이를 사차원이라 부른다. 평소에는 얌전할때도 많

monglove04.tistory.com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그렇다. 오늘은 삼색이 요미다. 항상 박스포스팅에 나오는 올블랙 건이가 아니다. 요즘은 요미도 박스가 보이면 잘 들어간다. 건이가 박스에 들어가면 그렇게 유심히 보더니.. 따라하나 보다. 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