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by 맹이들맘 2022. 10. 30.

우리건이는..

아주아주 엄마 껌딱지다.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엄마? 나좀봐!

건이는 내가 노트북을 하고 있으면

옆에 와서 쓰다듬을 요구한다 ㅋ

 

내가 모르고 있거나 

모른척을 하고 있으면 ㅋㅋ

 

이렇게 직접적으로 표현을 한다.

앞발을 내 팔에 올리곤

눈을 맞춘다 ㅋㅋㅋ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머리 꿍 ㅋㅋ

그게 너무 귀여워 모른척 하고 있으면

팔에 머리를 꿍 박는다 ㅋㅋ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눈에서 레이저 나오겠다 ㅋㅋ

그래도 내가 별 반응이 없으면

그때부터는 오~~랫동안 

아이컨택을 하면서 움직이지 않는다 ㅋㅋ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어쩜 이렇게 눈을 오래 맞추고 있는지... 너무 사랑스럽 ㅠ

내가 눈을 맞추고 아는척을 할때까지 ㅋ

 

 

 

반응형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삐진 뒷모습 ㅋㅋㅋㅋ

그때 내가 이쁘다이쁘다 하지 않고

"어~건이왔나~" 하고 간단하게 말하고

하던일을 하면...ㅋㅋㅋ 삐진다 ㅋㅋ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굳이 엄마 옆에 누워서~

그래도 모른척 하면 ㅋㅋㅋ

보란듯이 돌아 누워서는

기분 나쁘다고..꼬리를 파닥파닥 ㅋㅋㅋㅋ

 

나 삐졌다!!! 하고 꼬리만 파닥파닥파닥 ㅋㅋㅋㅋㅋ

그런 건이가 귀여워서

자~~꾸 이름을 부르지만 ㅋㅋ

들은체도 하지 않는 건 ㅋㅋㅋ

 

겨우겨우 마지막에 아이컨택 성공!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발라당하고 눈맞추면 기분풀어진 거임 ㅋㅋ

그리곤 기분이 살짝 풀렸는지 ㅋㅋ

발라당~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기분 좋아져쓰~

기분 좋아진 건이는 기지개를 

쭈우~~~~~~~~욱 켠다 ㅋㅋ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엄마? 정색..

건이 기분이 풀어진걸 보곤

다시 일을 하는데..

또다시 정색하고 부르는 건.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나 좀 보지??

날 너무 안보는거 아니야?

다른데 보지말고 날 보라고!!

 

그 이후로도.. 건이는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이래도 안봐?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엄마???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이래도?????

저 귀여운 조그만 앞발을 

내 팔에 올렸다가..

내 팔에 머리를 꿍 했다가..

팔 아래로 머리를 넣었다가..ㅋㅋ

이 과정을 반복 했다.

 

항상 이러는건 아닌데 

자기가 생각했을때..

 

그날 엄마가 자기를 너무 안챙겼다는

생각이 들면 그러는걸까 ㅋㅋ

 

자기만의 엄마애정의 기준에 

못미쳤을때 그러는걸까.

 

여튼.. 나는 이 앞발을 올리는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일부러 모른척 하다가 나중에는

무한 이쁘다이쁘다를 하며

쓰담쓰담을 한다.

 

그러고 나면 만족한듯 ㅋㅋ

자러간다 !

 

 

 

엄마쟁이 아들 건이.(애교많은 올블랙 고양이)

우리집에는 엄마쟁이 고양이가 많다. 그 중에서도 아들셋 호야, 건, 삐용 이 세마리는 좀 심하다. 근데 그 심한 아들 중에서도 건이는 최고의 엄마쟁이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옆에와서 쓰다듬으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