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by 맹이들맘 2022. 10. 28.

오늘도 좀 느즈막히 일어나야지..

했던 다짐과 달리...일찍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본 광경..

 

이놈들 아침부터 브로맨스 찍고 있네?

하면서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여느때처럼 건이는 호야에게 포옥 안겨있다.

시작은 여느때처럼 

다정한 그루밍으로 시작했다.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음~ 다정하게 그루밍 해주는군....

음~ 역시 평화롭군......

따뜻한 가을햇살~ 고양이들~

다정한 브로맨..ㅅ....응?????

 

호야도 깨알같이 뒷발로 건이 밀고 있는중 ㅋㅋㅋㅋ 집사 웃참실패 ㅋㅋㅋㅋ

슬슬 솜방맹이가 오고가고..

버르장머리 없이 동생놈이

형아 머리에 앞발을 얹어버렸다...!

 

니들 서로 앞발들고 뭐하냐 ㅋㅋㅋㅋㅋ 결국 호야가 빈정상함 ㅋㅋㅋ

투닥투닥 오랜만에 평화로움 속의

솜방망이질을 볼수 있었다.

 

 

 

반응형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빈정상한 호야 뒷모습...왠지 씩씩 거리는 중일듯 ㅋㅋㅋㅋ

투닥거리다가 호야가 빈정상해

일어나 버리고..

건이를 째려본다 ㅋㅋㅋ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눈싸움...누구하나 지지 않는다 ㅋㅋ

건이도 발라당 누운상태서

형아에게 지지 않는다는듯 

같이 째려본다 ㅋㅋㅋㅋ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결국 무승부로 끝.

한참 그렇게 서로 째려보더니..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눈감고 화삭히는 중

호야는 여기에 철푸덕,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이러고 혼자 꿍시렁거리고 있을듯 ㅋㅋㅋ

건이는 여기에 철푸덕..ㅋㅋㅋㅋ

 

둘은 빈정상한채로 각자 

떨어져서 누워있었다고 한다 ㅋㅋ

 

 

 

오랜만에 달달한 호야건이 브로맨스 (feat. 막둥이 삐용)

아이들이 모두 자는시간... 일하다가 잠시 안방에 들어가봤더니.. 우리 호야랑 건이가 이러고 자고있다 ㅠ 부시시..잠이 깬 호야가 건이한테 앞발을 올린채로 꾹꾹이 ㅋ 호야는 내가 옆에가서 찍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얘들 원래는 이렇게 

사이좋은 아이들이다 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