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by 맹이들맘 2022. 10. 27.

나는 아이들이 앞발을 딛고 서서

창밖을 보고 있는 뒷모습을 

너무 좋아한다.

 

그 모습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다 ㅠ

 

그래서 요근래 아이들의 

사랑스런 뒷모습을 찾아봤다.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막둥이 ㅋ

우리 막둥이.

막둥이는 덩치가 큰 만큼..

뒷모습도 참 든든하다 ㅎㅎ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멋쟁이 건이

이건 화장실방 창문.

카메라 수리하기전에 찍은 사진이다.

 

꼬리 살랑살랑~ 아이들이랑 같이 시선을 맞추고 밖을 내려다보는것도 기분좋은 일이다.

내가 화장실방 청소 하려고

창문을 열면 

건이든 두리든 막둥이든...

같이 따라온 아이는 꼬옥

창밖을 이렇게 서서 본다 ㅋ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여긴 거실 창문 ㅋ 아이들이 창문에 서있는 포즈는 다들 똑같다 ㅋ

이건 카메라 수리하고 난 후

(아이폰을 기다리는중 ㅠ)

날이 맑을때 창밖을 보는 건이 뒷모습.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창틀에 앉은 건이

창틀에 앉아서 햇살샤워하는

부엉이같은 건이 ㅋ

 

오랜만에 햇살샤워 하는 고양이 건이 (feat.안전방충망)

요즘 유난히 같이 잘 노는 건이 두리 남매다. 찐남매 ㅋ 대부분 건이가 이겨먹지만..ㅋㅋ 오랜만에 유난히 날씨가 좋은 날이었다. 선선한 바람이 불었고 햇살도 따스했다. 하늘은 딱..가을하늘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창틀에 앉아서 창밖 구경하는 건이

창틀에 앉아 창밖 구경하기 ㅋㅋㅋ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창밖 구경이 취미인 고양이

-우리집은 안전방충망이다-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다다

우리 다다도 오랜만에

따뜻한 햇살에 다소 쌀쌀한 바람을 맞으면서

창밖 구경을 하고 있다.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먹는걸로 애태웠던 다다

먹는걸로 그렇게 날 애태웠던 다다는

요즘 캣츠랑+캣츠랑 키튼 을 먹고 있다.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까다로운 고영이

다다 먹일 캔은 지금...20가지가 넘게..

집에 있는데...테스트를 못하고 있다.

다시 테스트를 시작해야지...

앞발 딛고 서서 창밖 구경하는 아이들 모음(feat.안전방충망)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ㅋㅋ

건이든, 막둥이든, 다다든,,,

창밖을 보고 있는 뒷모습은

너무 사랑스럽다~

 

참..창밖보느라..

안전방충망에 이마를 꼭 붙이고 있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다.

그래서 눌린 귀도..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