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by 맹이들맘 2022. 10. 26.

우리 건이가..

내 뒤에서 깊은잠을 자고 있었다.

 

기지개 한참 켜는 편 ㅋㅋ

내가 건이를 보고 말을 걸었더니

기지개를 켠다..

한~~참을 ㅋㅋㅋㅋ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뭐해? ㅋㅋㅋㅋ

기지개 켜다가 그대로 정지 ㅋㅋㅋ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예쁜 라임색 눈~

그상태로 엄마랑 눈맞추기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털이 반질반질~

아직 온몸을 쭈욱 뻗은 상태다 ㅋㅋ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쭉 뻗은 자세 그대로...

그 자세 안불편해? ㅋㅋ

고양이들은 이해할수없다 ㅋㅋㅋㅋ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스르륵 눈이 감기는 건 ㅋ

그자세 그대로...

스르륵 잠이 든다 ㅋㅋ

 

 

반응형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안되는데...엄마랑 아이컨택 중인데..

눈을 떠보려고 노력중 ㅋㅋㅋ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잠들면 안되는데...

눈을 살짝 떴다가...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엄마랑 아이커....ㄴ...

다시 잠깐 잠들었다가...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번쩍!!  눈에 잠이 한가득 ㅋㅋㅋ

눈을 번쩍 뜬다!!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뒹구르르~ 돌아서 (앙증맞은 송곳니 시강 ㅋㅋ)

안되겠다 싶은지 자세를 바꿔서..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엄마랑 아이컨택 ㅋㅋ

눈을 부릅뜨고 엄마를 본다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하지만 곧...

하지만 스르륵..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스르륵 눈이 감기는..ㅋㅋ

눈이 감기는 건 ㅋㅋㅋ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졸리면 자 이놈아 ㅋㅋㅋ

거의 눈이 다 감긴 그때!!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깜짝이야 ㅋㅋㅋ 갑자기 눈을 뜨농 ㅋㅋ

번쩍!!! 눈을 뜬 ㅋㅋㅋ

하지만 영혼은 없어보이는 ㅋㅋㅋㅋ

졸리지만 안자려고 노력하는 멋쟁이 고양이 건 ㅋ
눈은 떴지만..자고 있는 ㅋㅋㅋㅋ

건아~ 그냥자 ㅋㅋ

엄마가 자지 말라고 안했는데...

우리 건이 그냥 자도 

엄마가 건이 계속 보고 있을게 ㅎ

 

그니까 맘편히 자~~

 

 

졸리지만 엄마 배웅은 

해야겠는 멋쟁이 아들 건 ㅋ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