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by 맹이들맘 2022. 10. 24.

내 앞 테이블 위에서 호야가

내 무릎에 앞발을 올려놓고 있다.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엄마랑 나의 연결고리~ ㅋㅋㅋ

앞발 받침대 좋아? ㅋㅋㅋ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응챠~! 일어서서 ㅋㅋ

이윽고 호야는

그루밍을 시작한다.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뒷발 챠라락~뻗어서~

유연~~~하게 뒷발을 그루밍!!

실리콘 냄비받침이 있어서

밀리지 않고 딱 자세가 잡혔다 ㅋ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발 그루밍은 발가락을 쫙 펴는게 국룰이지!!

뒷발을 열심히 그루밍 중이다.

그루밍할때는 발가락을 쫙 펴는게

국룰인갑다 ㅋ

 

그루밍을 열심히 하는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feat. 그루밍에 집중한 고양이 발가락)

건이가 열심히 그루밍을 하고 있다. 쫙 뻗은 뒷발꼬락이 너무 귀엽다 너무 귀여워 미쳐버리겠...ㅠ_ㅠ 너 꼭 그렇게 발가락 쫙 펴고 그루밍 해야하는거야? 너무 귀엽 ...ㅠㅠ 아무리 불러도 한번

monglove04.tistory.com

귀요미들 ㅋㅋㅋ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도톰한 젤리 ㅠ

발가락 사이사이 잘 닦아주고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꽤 오래 발가락을 쫙 펴고 있는데....쥐 안나? ㅋㅋ

그루밍 하는김에 발톱손질도 한다.

엊그제 발톱 깎았잖아 임뫄~~

 

배를..그루밍...응챠...

발가락 그루밍을 했으니

이제 배를....

 

열심히 그루밍을 끝낸 호야가

테이블에 편하게 누웠다.

 

 

반응형

 

 

 

이젠.... 너무너무 귀여워 미춰버리겠는

호야의 잼잼을 보쟈 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 이영상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

앞발을 테이블 아래로 늘어뜨리고 있길래

호야 앞발을 꼬옥 잡았다 놨더니...ㅠㅠ

 

앞발을 잡았다가 놓으면

저 작고 통통한 발가락을

쫙~ 편다...ㅠㅠ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귀염이 곳곳에 묻어있는 호야 앞발

이 작고 통통한 앞발을 

꼬옥 쥐었다가 놓으면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쫘아악!!!

이렇게 쫘악~ 편다 ㅠ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이 조그만 발을 쫙 펴는데 글쎄...귀여워서 ㅠㅠ

아 귀여워 ㅠ

그 와중에 새끼발가락을

제일 많이 폄..ㅠㅠ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꼬옥~

잡았다가 ~

너무 귀여운 고양이호야 앞발 잼잼 ㅠ(feat.쫙편발가락)
쫜!

놓으면 ㅋㅋ

 

호야 앞발 잼잼~

우리 귀염둥이 호야~

잼잼이도 너무 사랑스럽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