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by 맹이들맘 2022. 10. 23.

꽤 오랫동안 넥카라를 하고 있던 루디는

결국...어제 병원에 다녀왔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병원에 도착한 루디

오버그루밍을 하던 루디는

최근 목을 긁기 시작했고

나았다가 심해졌다가를 반복하다가

더이상 방법이 없어서 병원을 갔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아직은 무서워서 숨어 있는중

넥카라를 내내 하고 있었는데

목에 닿는 넥카라 목부분이...

상처부위를 자꾸 건드려서

더 긁는것 같아서..

 

이상하게도 혈액검사를 위해 채혈을 하고 난 후 아이가 활발해졌다 ㅋㅋ

붕대도 감았다가..천테이프도 감았다가..

온갖 방법을 다 써도..안됐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8년만에 처음으로 병원에서 이동장밖으로 나온날 ㅋ

붕대를 목에 감아뒀더니..

그걸 또 그루밍을 해서는

올이 풀려서 그 올이 입안에 걸려서

난리가 났었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이렇게 막 돌아다니고

선생님께 말씀 드렸더니 당연하다고...

 

좋다고 부비부비 

냥냥이들은 목에 붕대를 감으면

위험한것 같다.

병원에서처럼 내내 관찰하고 있지 않으니

집에서는 목에 붕대를 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고양이방 밖 구경도 하고

남집사의 의견대로...

천테이프를 반으로 접어서 

목걸이처럼 만들어 목에 둘러뒀다가

애를 잡을뻔 했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너무 좋다고 표현하는 루디

목에 꼭 맞게 조여둬도...

(손가락 두개여유)

 

너무 유연한 고양이들은..

그 만들어둔 목걸이조차

입안에 걸려버려서

또 애 잡을뻔...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다좋아 다 ㅋㅋㅋ

그래서 그냥 안전한 천넥카라를

하고 있자니..

이미 상처가난 부위에

자꾸 닿으니 가려운지 더 긁는것 같아서

아예 아무것도 해놓지 않았다.

 

남집사 앞에도 갔다가~ 거기서도 부비부비

집에선 더이상 손쓸수가 없는것 같아서

병원에 갔던거다.

간김에...간검사도 한번더 해보고..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무섭지 않은가 보다 ㅋㅋ

 

 

반응형

 

 

 

선생님이 보시곤

2차감염이 심하다고 하신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고양이방에 아무도 없어서 더 편해 하는듯

행동학적 문제인것 같다고..

스트레스를 줄여봐야 한다고 하신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밖에서 소리가 나자 이동장 안으로 들어간 루디

우리 아이들 담당 선생님은

늘 말씀하셨다.

다묘가정이라 아이들이 

스트레스에서 자유로울수 없을거라고..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안에서 두리번두리번

혈액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니

우리 루디가...이동장 밖으로 나와서

돌아다닌다 ㅋㅋ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다시 잠잠해 지자,,,

8년을 병원을 다녔지만..

이동장 밖으로 나온게 처음이라 ㅋㅋ

너무 신기했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이동장을 나와서 엄마앞에 자리잡기

나와서 돌아다니기도 하고

좋다고 부비고 ㅋㅋ

이렇게 내 앞에 자리잡고 편하게

누워있기까지 했다 ㅋㅋ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또 여기저기 돌아다님 ㅋㅋ

남집사가 보더니..

'역시 루디는 외동스탈이네'라고 한다.

다른 아이들이 없으니

너무너무 좋아한다 ㅠㅠ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엄마랑 아빠 사이에 한자리 차지하고 앉아있다 ㅋㅋ

이렇게 남집사와 나 사이에

떡하니 한자리 차지하고 

의자에 앉아 있기도 하고 ㅋ

짠한 우리 루디..ㅠㅠ 외동스탈인데 이렇게 아이들이 많은 집에 있으니..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선생님 목소리가 들리니 후다닥 숨어버림 ㅋ

심지어 병원에 있는

캣휠도 탔다 ㅋㅋㅋㅋㅋ

루디 이런모습을 처음봐서

당황스러우면서도 너무 사랑스럽..ㅎㅎ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2022.10.22 루디 혈액검사 결과. 간 이상무!

검사 결과는 너무너무 다행스럽게도

아주 정상이었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집으로 돌아온 루디

집으로 돌아올때도 한번도 울지 않았고

집에 와서도 평소처럼 잘 지내고 있다.

루디는 결국 병원행 ㅠ(feat. 혈액검사 결과)
좀더 자주 안아줘야겠다 ㅠ

루디는 앞으로 이주일동안 

약을 먹을거다.

제발....괜찮아지길!

 

 

 

 

루디공주의 웃픈 넥카라 쇼!

음...요즘 루디가 넥카라를 계속 하고 있다. 루디공주가 넥카라를 돌리고 있다.. 긁고 싶어서 긁지만.. 넥카라때문에...결국 넥카라 쇼가 되고 마는 웃픈이야기.. 루디가 이렇게 계속 넥카라를 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