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미야!! 너 뭐해?!!(feat.막둥이)

by 맹이들맘 2022. 10. 25.

무심코 옆을 봤는데 

요미가 하우스에 몸을 반만 넣고 있었다.

요미야!! 너 뭐해?!!(feat.막둥이)
하우스에 머리만 넣고 있는 요미

아아~ 들어가는 중인가 보다...

하고 다시 일을 하다가...

또 고개를 돌렸는데 그대로 있다?

 

뭔가 꼼지락꼼지락 자꾸만 움직이고 있다.

 

뭐지....?

뭐야 혼자 머리만 숨어서

맛있는거 먹고 있나?

요미야!! 너 뭐해?!!(feat.막둥이)
이 상태로 자꾸만 꼼지락거린다.....

이놈의 기집애가..

오버그루밍 하나?!!

(루디땜에 오버그루밍

노이로제가 걸릴판 ㅠ)

 

루디는 약먹고 천천히 좋아지는중이다.

 

 

반응형

 

 

 

이러면서 슬며시 영상을 켰다.

기집애가 도대체 저러고..

꼼지락꼼지락 뭐하나... 하고 봤더니

 

어머...영상이 옆으로 누웠네..

찍고 바로 올리다보니..ㅎㅎ

내 목소리를 듣고는 나와버리는 막둥이 ㅋㅋ

아니 글쎄~~~

막둥이가 나오는게 아닌가 ㅋㅋㅋ

 

하우스 안에 있는 막둥이를

열심히 그루밍 중이었던 요미다 ㅋ

 

막둥이랑 요미는 

우리집 공식 냥냥이커플 2호다 ㅋ

 

니들...꽁냥꽁냥 중이었구냥?///////

 

요미야!! 너 뭐해?!!(feat.막둥이)
꽁냥꽁냥 중이었던 2호커플 ㅋㅋ

막둥이는 곧장 나한테로 와서 안겼고

요미는 막둥이가 있던 자리를

차지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