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껌딱지 호야가 화장실 사용후 달려오는 이유.

by 맹이들맘 2022. 12. 3.

우리 사랑스러운 호야는

늘 엄마의 관심과 사랑을 원한다.

엄마껌딱지 호야가 화장실 사용후 달려오는 이유.
엄마한테 꼭 붙어서 자는 치즈냥이 호야

잘 때도 늘 엄마 곁에 딱 붙어서 잔다.

엄마껌딱지 호야가 화장실 사용후 달려오는 이유.
엄마한테 꼭 붙어서 자는 치즈냥이 호야

보통은 엄마한테 기대거나 안기거나

엄마 팔을 앞발로 안고 자지만...

 

이날은...

머리는 엄마팔에 꿍하고 대고 있고

앞발은 엄마팔에 얹고

불편하게 자고 있다 ㅋ

엄마껌딱지 호야가 화장실 사용후 달려오는 이유.
엄마한테 꼭 붙어서 자는 치즈냥이 호야

자면서도 엄마팔을 꼬옥 잡고 자는

엄마껌딱지 ㅋ

 

 

 

반응형

 

 

오늘은 우리 호야의...

귀여운 화장실 습관(?)을 모아봤다.

 

호야가 쉬야나 응아를 한 후

엄마한테 관심을 얻어내는 자기만의 방법!

 

쉬야, 응아 후 달려오는 치즈냥이 호야

이날은... 빨리 뛰지 않고

천천히 도도도도 뛰어온 날.

 

쉬야, 응아 후 달려오는 치즈냥이 호야

이날은 너무 기분 좋아서

막 뛰어 온날 ㅋㅋ

 

쉬야, 응아 후 달려오는 치즈냥이 호야

기부니가 좋아서 막 뛰어와서는

또 기부니가 좋아서 슬라이드 카펫을 

긁긁 한 날 

 

쉬야, 응아 후 달려오는 치즈냥이 호야

이날도 기부니가 좋아서

펄쩍펄쩍 뛰어온 날 ㅋㅋㅋㅋ

 

우리 호야는 쉬야나 응아하고 나면

화장실에서 '아웅아웅' 하고 온다.

내가 반응할 때까지 운다 ㅋ

 

내가 그걸 제때 캐치하고

리액션을 이렇게 하면

호야는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서

막 뛰어와서는 스크래쳐를 긁긁 한다 ㅋ

 

근데 내가 가끔...모른척을 하면..

아웅아웅 울다가...잠시 내 반응을 듣다가

반응이 없으면 또다시 모래를 팠다가 

다시 내 반응을 살핀다 ㅋ

 

이런 거 보면 이 냥냥이들도 

생각이란 걸 할 줄 알고

나름의 판단도 하고

좋아하는 결과를 끌어내기도 한다.

 

그리고 좋아하는 결과를 끌어내기 위해

노력도 한다.

 

뭐..결론은...

냥냥이들은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똑똑하기도 하다는 것! ㅋㅋ

 

 

 

칭찬을 받아내는 치즈냥이 호야(고양이는 6살인데도 왜 귀여운거죠?)

우리 호야는 뚱냥이다. 음... 뚱냥이 치고는 활...발하긴 한데.. 다른아이들에 비하면 자주 바닥에 드러눕는다. 하지만 사냥활동에는 진심이다. 사냥놀이 할때는 점프도 하고 잘뛰기도 한다. 새벽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