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재산

방석커버를 교체했어요~!

by 맹이들맘 2020. 4. 21.

안녕하세요~ 맹이들맘입니다^^
햇볕은 좋은데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요~

햇볕도 좋고해서
아이들 방석커버를 교체했어요.

방석은 #터래기방석.
#재이팩토리 제품이구요~
(제대로 만듭니다!!)
#내돈내산.

구입후 내내 터래기방석커버를 썼는데
날도 따뜻해지고 해서
#사계절 방석커버를 구입했어요.

냥님들 청개구리 성격답게
바꾸려고 맘먹으니
아주열심히 써주시는 우리 냥님들.

그래서~
며칠 기다렸다가
오늘!!!
커버교체를 했어요~

교체하자마자
삐용이는 내꺼라며...

자리를 잡았네요ㅋ

우리 멋쟁이 건이도
맘에 들어하네요

 

남자는 핑크라며~~

우리건..핑크핑크 방석에 있으니까
인물이 더 사네요 ㅎ

삐용이는 6kg이넘고
건이는 4kg이 안되는 아들이에오~

지금 사계절 방석을 쓰다가
에어컨트는 여름에는
상황봐서
다시 터래기방석으로 갈아줘야 할까봐요.

우리 호야는

또 이러고 있네요 ㅋㅋ
터래기방석도 조금만 더 있다가
씻어야겠어요 ㅋ

앗 우리 호야가 글쓰는중에
터래기방석을 보내주고
사계절방석 커버로 갈아탔네요!!

아~ 역시 잘생겼어💕
우리 호야는 7.5kg정도 되는 아들입니다🤗

그러고보니
아들들이 먼저 다 써보네요 ㅎ
셋다 아들이거든요~

새로운방석도
잘 써줘서 기분이 좋네요~

기회가 되면
범퍼침대도~😁😁


앗 뭐야..
이 아이들이 또 꽁냥꽁냥중...

뭐.. 부러운건 아니구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