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by 맹이들맘 2023. 2. 23.

건이가 아침부터 캣닢쿠션에

취해 있다 ㅋㅋㅋ

 

호야꼬리 살랑살랑 ㅋㅋ 호야랑 엄마랑은 꽁냥꽁냥중 ㅋ

근데 이 영상은.... 솔직히

호야의 귀여운 꼬리가 킬포 ㅋㅋㅋ

 

야무지게 잡고 뒷발팡팡 하느라

무아지경인 건.

 

근데 건이 눈이 이렇게 보니 심해보인다.

눈물이 저렇게 많이 났다가

또 괜찮았다가를 반복하는중.

 

하지만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고 잘 싸니까

지금은 병원은 안 가도 될듯하다.

안약을 넣으면서 경과를 지켜보는걸로..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캣닢쿠션을 앞발에서 놓지 않는다 ㅋㅋ

앞발로 야무지게 잡고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뒷발도 발톱까지 준비한 후 ㅋㅋ

입으로 한번 맛보고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뜯는다 ㅋㅋㅋㅋ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본격적인 뒷발팡팡 준비!!

아침부터 캣닢에 취해 뒷발팡팡 남발하는 냥냥이 (feat.호야꼬리)

뒷발팡팡 시~작!!ㅋㅋㅋㅋ

 

한참 뒷발팡팡 후... 힘들었는지

잠시 쉬면서 한숨 한번 쉬어주고 ㅋ

캣닢쿠션은 던져버리고 ㅋ

 

일어나서 바로 찍는거라...

아이 눈이 정리가 안되어있는데

건이 다 놀고나서 눈 꼼꼼히 닦아줬다!

 

나는 건이 안약 넣으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