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by 맹이들맘 2023. 2. 22.

간만에 다가온 호야랑 건이의

투닥투닥 타임이었다.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늘 사이가 좋은 이 형제는

가끔씩... 음...

건이가 형아한테 덤비는 날이 있다.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이날이 그날이었다.

미리 이야기하지만 이 아이들은

진심으로 싸우는게 아니다.

그냥 남자애들

놀이 정도라 생각하면 되겠다.

 

호야가 건이한테 뒷발팡팡을 함 ㅋㅋㅋ

쉬고 있는 호야에게

건이가 가서 앵겼다 ㅋㅋㅋㅋ

그리곤 슬슬 건들기 시작.

 

호야의 뒷발팡팡 덕분에 건이는 털투성이 

호야가 건이 머리를 앞발로 눌러버림.

하지만 건이는 그만할 생각이 없고 ㅋ

작은 솜방맹이들이 오가고 ㅋㅋ

그리곤 눈싸움 시작 ㅋ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우리집은...

싸우더라도 크게 투닥거리고

털이 휘날리고.. 뭐 이런일은 

거의 없다.

대부분.... 저러고 보고만 있다 ㅋㅋㅋ

 

물론 지금은 그냥 노는거다.

둘이 재밌는 놀이는 아니고

건이만 재밌어하는 놀이?

호야는 귀찮아하는 듯 ㅋ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자꾸 덤비는 건이를 그루밍해주는 호야 ㅋ

 

형아한테 눈 그렇게 뜨는거 아니야 ㅋㅋㅋ

형아가 고만 하라며 그루밍을 해주는데도

그런 호야한테 헤드락을 걸며

싸이렌을 울리고 도발하는 건 ㅋㅋㅋ

(앞발을 살짝씩 건든다 ㅋㅋ)

 

호야는 화를 한번 낼까 말까

고민하는 듯하다가

귀찮은듯 자리를 떠 버리는데...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호야는 조금 떨어져서

마음을 다스리는 듯 ㅋㅋㅋㅋ

앞발 젤리를 그루밍중 ㅋㅋㅋ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그러다 건이랑 눈이 딱 마주쳤다 ㅋㅋ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형아 놀자아~~~~

바로 형아한테 가서 앵기는 건 ㅋㅋㅋㅋㅋ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놀자 놀자~~ 놀자아~~'라고

조르는 듯 ㅋㅋ

철든 형아와 철없는 동생
호야 형아한테 사이렌 울리는중 ㅋㅋㅋㅋ '냐아아아아~~'

음~ 이제 호야도 슬슬 

가재눈이 되어가고 있다 ㅋ

 

건이는 형아앞에 딱 앉아서

'냐아아아~' 하고 있고

호야는 '고마해라..' 라고 하듯 ㅋ

머리를 앞발로 누르며 그루밍해주려는데

건이가 덤벼버렸다 ㅋㅋ

 

건이가 호야를 덮쳐서 넘어트리는데

세번째 넘어졌을 때까지는 

호야가 참았다...

 

건이가 또 그러자 ㅋㅋ 

호야가 드뎌 경고음을 냈다 ㅋㅋ

호야가 뭐라하면 찍소리도 못하면서 ㅋㅋ

 

무서워서 움찔움찔하다가

호야를 또 넘어트린다...!

 

근데... 호야가.... 넘어진 상태로 그냥 

젤리 그루밍을 해버렸다 ㅋㅋㅋ

건이는 김새버림....ㅋㅋㅋㅋ

아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

 

이렇게 둘의 투닥거림은 끝이났다.

 

건이는 애기때부터 호야한테 

많이 안겨서 살았어서

호야한테 이런 장난을 잘 건다.

마치 나이차이 많~이 나는

첫째형아 같은 느낌인 것 같다.

호야가 또 잘 받아주기도 하고 

무던하기도 해서 그런가 보다.

 

 

 

얘들 평소에는 이러고 있다.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달달한 호야건이 브로맨스 (feat. 막둥이 삐용)

아이들이 모두 자는시간... 일하다가 잠시 안방에 들어가봤더니.. 우리 호야랑 건이가 이러고 자고있다 ㅠ 부시시..잠이 깬 호야가 건이한테 앞발을 올린채로 꾹꾹이 ㅋ 호야는 내가 옆에가서 찍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