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by 맹이들맘 2023. 2. 19.

아이들 화장실이 도착했나 보다!

반가운 마음에 현관문을 열었는데..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점보 묘래박스 9개

문이 안열린다........ㅋㅋㅋㅋㅋㅋ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택배 기사님이.. 물건들이 너무 커서

현관 가까이에 쌓아두셨나 보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호야가 지켜보고 있다!

뒤돌아보니.. 호야가 지켜보고 있다.

흠... 젖먹던 힘까지 짜내서

현관문을 밀어 본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점보 묘래박스 9개

음... 역시나..

내 키보다 높이 쌓여있다.

이따 남집사 오면 들여와야겠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역시 서열1위는 제일먼저 탐색

남집사가 왔고...

화장실들이 안으로 들여졌다.

쌓아놓기가 힘들어 막 들여놓고

밥을 먹은후 정리하기로 했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집사들이 이렇게 난장판을 해놓고

밥을 먹는 동안...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우리 냥냥이들은 신이 났다 ㅋㅋㅋㅋ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우리 냥냥이들...흔치않은 상황에

신나서 탐험중이다 ㅋㅋㅋ

루나는 제일먼저 중문을 탐색한다 ㅋㅋ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막둥이랑 두리

우리 쫄보들도 상자위에 올라가서는

신났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우리 막둥이가 작아보이게 하는 마법 ㅋㅋ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또 원인제공묘 ㅋㅋ 막둥이 ㅋ

사실... 이번 화장실통을 교체하는것도

 막둥이 때문이다.

 

냥냥이들 화장실은 

플라스틱이라 오래쓰면 

화장실이 상처가 나면서 

플라스틱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한다.

 

그래서 냥냥이들이 머리 아파한다고

냥냥이들 화장실은 싼걸 사서

자주 교체해주는게 좋다고 

윤쌤이..ㅋㅋ 말씀을 하셨었다.

 

하지만... 요즘 냥냥이들 

큰 화장실이 싼게 어딨나......ㅠㅠ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이 화장실도 사용한지 좀 됐고

요즘 부쩍 막둥이가 화장실 근처에서

울고 다니는게... 

화장실 때문인가 싶기도 했고..

내가 화장실 청소를 할때도

플라스틱 냄새가 나는듯 하고 해서..

겸사겸사 바꿨다.

 

막둥이 울음이 심해지다가

결국 또 방광염이 오기전에!

후다닥 바꿨다.

 

결론은...

화장실통을 교체한 후

막둥이의 울음은 엄청 많이 줄었다.

요즘은 거의 울지 않고

밤에 잘잔다.

 

그리고 아이들의 감자랑 맛동산이

늘었다!

 

결코..적은돈이 아니기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아이가 아픈것보다 낫겠다 싶어

바꿨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얼마전에 모래전체갈이를 해서 

쓰던 화장실 모래를 새 화장실로

옮겨주기만 하면 됐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이 난리에도 바쁘신 우리 건이 ㅋㅋ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건이 잔소리를 들으면서

화장실통 교체 끝!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흠~ 이제 정말 모두 끝..ㅠ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귀여운 잔소리쟁이 ㅋ

니도 잔소리하느라 고생했다야 ㅋㅋㅋ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쓰던 점보묘래박스 9개

쓰던 화장실은..

경비실에 전화하고

재활용장 옆에 두고 왔더니

다음날 전화를 주셨다.

개당1천원씩 9천원을 내고 폐기했다.

 

이 화장실들이 제법 무거워서

혼자 들기가 힘들어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이 카트에 담아서 끌고 갔다.

재활용장 옆에

쓰던 화장실들을 내려놓고...

 

남집사가 나에게 타라고 했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전기사~운전해에~~

남집사는 나를 여기에 태우고

가는듯 하더니...

재활용장 옆 쓰레기통 앞에 세우더니

들어서 버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신났다 ㅋㅋㅋㅋ

나는 이 카트를 타고 집으로 왔다ㅋㅋㅋ

아~~ 진짜 너무 재밌었다 ㅋㅋ

남집사에게 종종 태워달래야겠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여러모로 쓸모가 있는 카트다 ㅋ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집에 돌아오니 루디가 보고 있다.

냥냥이들 화장실을 교체했다!(feat.화장실을 교체 해야 하는 이유)
지켜보고있다!

귀여운건 크게 ㅋㅋㅋㅋ

 

루디야!!!

니들이 이거 타고 놀았을때 느낌을

엄마가 느껴보고 왔어어!!!!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어김없이 그날이 다가왔다 ㅎ 지난 2월 5일 일요일. 냥냥이들의 화장실모래 전체갈이를 했다. 전체갈이 주기는 한달반쯤 된다. 건이는 당연히 제일 먼저 와서 잔소리 대기 중이었고 이번에는 호

monglove04.tistory.com

 

건강과 직결되는 고양이 화장실의 중요성. 우리집 아이들의 모래와 화장실.

우리집 첫 모래는 두부모래였다. 그때는 고양이에 대해 잘 모르던때였고 루나루디를 데려올때 거기 사장님이 쓰던 모래를 나눠주셨는데 그게 바로 두부모래였다. 그래서 우리는 두부모래를 쭉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의 방광염 스토리. 내가 생각하는 막둥이 방광염의 원인. 고양이 방광염.

오늘은.. 일년전쯤... 21년 1월에 한달정도 겪었던 우리 막둥이의 방광염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어느날 부터인가.. 막둥이가 새벽내내 울고 화장실을 들락거리고... 화장실을 갔다오면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에게 새로운 놀이터가 생겼다!

남집사가 이런걸 주문했다. 주문한 이유는 아래에... 제일먼저 루나가 입성! 내꺼다아악!!!!! 이거 TV에서 보던... 아이들 여러명 태워 다니는 그건가? 루나는 아주 흡족한가 보다 표정이 아주 온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