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by 맹이들맘 2023. 2. 16.

우리집 냥냥이들은

남자아이들끼리 유독 사이가 좋다.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호야랑 막둥이

소파 전기장판 위에 

치즈형제가 자고 있었다.

또 이런장면 그냥 넘어가면

집사가 아니지....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막둥이 얼굴에 상처났을때! 지금은 다 나았다!

너무 이쁜 장면들은 그때그때

되도록 많이 남겨두기!! ㅋㅋ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호야 엄마랑 아이컨택 후 발라당! 막둥이는 졸리는중 ㅋ

찰칵찰칵 사진을 찍으니

호야는 엄마랑 아이컨택 후 발라당!

막둥이는 ㅋㅋㅋㅋ

졸려서 정신없다 ㅋㅋ

 

너무 이쁜 치즈형제들

졸려서 눈도 못 뜨는 와중에도

형아 그루밍까지 챙기는 막둥이 ㅋ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집사는 막둥이랑 아이컨택 하면서 우쭈쭈 중 ㅋㅋ

'형아 그루밍 해줬어?

착하네 우리 막둥이~'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자는 모습도 비슷한 사이좋은 치즈들

뜨끈한 전기장판 위가 

맘에 든 치즈형제는 같은 포즈로

녹는중 ㅋㅋ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귀여운 막둥이

또 하나하나 뜯어봐줘야지 ㅎㅎ

우리 막둥이~

골격도 크고 머리도 크고 ㅋㅋ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핑크핑크 젤리 ㅋ

분홍빛 젤리도 크다 ㅋ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호야의 엣지있는 발가락 ㅋㅋㅋ

호야는 ㅋㅋ 

엄마만 보면 발라당~ 아이컨택~

골골골~ 그루밍 ㅋㅋㅋ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전기장판 찜질도 형아랑 같이 ㅋ

형아가 좋은 막둥이 ㅋ

보면 힐링되는 사이좋은 치즈형제들
사이좋은 치즈형제

사이좋은 치즈형제가

코랑 젤리가 빨개지도록

전기장판 위에서 찜질하며 자고 있다.

 

이렇게 다정한 냥냥이들을 보는 집사는

엄마미소가 자동장착된다 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