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by 맹이들맘 2023. 2. 13.

오랜만에 우리 아홉냥이들

캣닢파티를 열었다.

 

캣닢에 많이 취하신 분

확실히 막내라인이 

좀 더 많이 즐기는거 같다.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올블랙 건이 ㅋ

씐나신 건이 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원인제공묘

우리 막둥이는 캣닢에 한껏 뒹굴다가도

엄마옆에 와있기!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치즈냥이 막둥이

오늘의 캣닢파티는 이놈 때문에

열게됐다.

요즘 우리 막둥이가....

왜인지 많이 울고 엄마를 많이 찾는다.

분리불안이 생긴건가....

 

그래서 기분 전환좀 하라고

캣닢파티를 열었다.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이날의 MVP 두리

캣닢파티는 막둥이 때문에 열었지만

이날의 MVP는 두리다 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캣닢에 취해 무아지경인 두리

두리야......

 

논거 티 많이 내는 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씬났어 ㅋㅋㅋ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저 캣닢들 어쩔....

한숨과 웃음이 함께 나는

희한한 상황 ㅋㅋ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눈빛이 초롱초롱 살아있다 ㅋ

아니 똑같이 뒹굴었는데

두리 너는 왜그러냐고 ㅋ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온 집안이 캣닢 ㅋㅋㅋㅋㅋㅋ

흠..... 그래...

눈질끈 감고....애들이 좋다니까...

이따가 한번에 청소하지 뭐...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넌 이제 캣닢공주 해야겠다 두리야 ㅋ

우리 두리는 온몸에 캣닢을 묻히곤

몸에 기분좋은 냄새난다며

온 집안을 뛰어댕기고 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온 집안에 캣닢 뿌리고 다니는 캣닢공주

두리 좋아? ㅋㅋㅋ

좋으면 됐다...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원인제공묘 막둥이는 형아를 꼬나보고 ㅋㅋㅋ 가까이오면 덤비겠음!

우리 막둥이는...

기분이 많이 업됐고 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우리 얌전한 공주 루디도 캣닢파티 현장에 납시고 ㅋㅋ

우리 공주 루디도 캣닢에 취하고!

근데 호야는 캣닢에 별 반응이 없다.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캣닢파티 중앙에 떡하니 등장!!

공주도 좋아? 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두리는 볼때마다 만감이 교차 ㅋㅋㅋ

두... 두리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쁘니 됐다 ㅋ

온몸에 캣닢을 묻히곤

옆에와서 쓰다듬해달라는 두리 ㅋ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잘 털어지지도 않는다 두리야 

그치 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치즈냥이 막둥이

온 집안이 캣닢향기로

냥냥이들은 기부니가 좋은상태.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원인제공묘 막둥이

막둥이도 너무 뒹굴고 다녀서

몸에 캣닢이 많이 묻어있다.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글케 좋냐 ㅋㅋ

코박고 캣닢향 맡는중 ㅋ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크...취한다 ㅋㅋㅋㅋ

귀여운건 크게보기 ㅋㅋ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이날 컨디션이 별로였던 루나

루나는 이날 컨디션이 

별루여서...캣미로2층에서 

자고 있었다.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경쟁없이 혼자만 맡으라고 캣닢을 2층으로 배달!

그래서 캣닢 배달!!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아비시니안 루나

루나는 지금은 컨디션이 완전히

돌아온 상태다.

 

타이밍이

어쩌다 맞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루나는 코코넛오일을 며칠 먹더니

상태가 아주 좋아졌다 ㅋ

다행히도 루나는 코코넛 오일을 좋아해서

스스로 잘 먹는다.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이날의 MVP 두리

ㅋㅋㅋㅋ

뭘 하나 새로 해주면

해준사람 기분좋게 너무 좋아해주는

고양이 두리 ㅋ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이날의 MVP 두리

이날도 코가 빨개지도록

뒹굴고 점프하고 난리였던 두리 ㅋ

캣닢파티! (feat.냥냥이들이 즐거울수록 집사는 일이 많아진다)
막둥이

캣닢으로 실컷 논 뒤..

캣닢향을 맡으며 쉬는중.

 

우리집 아이들은 확실히...

막내라인이 캣닢에 더 신나했다.

 

아이들이 다 논 후에 청소하느라

힘들었지만..

한번씩 이렇게 냥냥이들 

기분전환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청소기를 밀고 물티슈로 

바닥을 닦고 나서도 

바닥에 냄새가 배어있나 보다.

한참을 깨끗한 바닥에 냄새를 맡더니

뒹굴뒹굴 기분 좋아한다.

 

냥냥이들을 반려하면서 나는..

인내심도 많아지고,

성격도 많이 순화되고,

부지런해지고,

적당히 내려놓을 수도 있게 됐다.

 

 

 

 

캣닢파티를 즐기는 중인 고양이들

이게 대체 무슨 난장판이냐구요? 지난 크리스마스날이었어요 크리스마스고 하니... 기분전환겸 캣닢을 뿌려줬어요. 막내라인(건이,두리,삐용)은 캣닢이 뿌려지면 천하무적이 되요. 막내라인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