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by 맹이들맘 2023. 2. 12.

오늘은..

우리 귀염댕이 호야의

몇 가지 자는 포즈를 모아봤다.

 

주변 도구 활용하는 호야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베개랑 쿠션 사이에 뒷발 넣고 자는중

여기는 분명... 내 자리다..

내가 잘때 베개에 쿠션을 포개서 자는데

내가 자리에 없을 땐 

아이들이 종종 사용한다.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이번엔 호야다.

호야가 자기의 체형에 꼭 맞게

쿠션이랑 베개를 사용중이다.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베개랑 쿠션 사이에 뒷발 넣고 자는중

냥냥이들은 주변도구를 

정말 잘 이용하는 듯하다 ㅋ

상체와 머리는 쿠션 위에 올리고

다리는 사람같이...

쿠션이랑 베개 사이에 끼워서

편안함을 더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웃는듯 자는 사진은 크게보기 ㅋㅋ

냥냥이들은 자는 모습이 

어쩜 이렇게도 천사 같은지..ㅋㅋ

 

이건.. 호야의 트레이드마크!

'맙소사!' 하는듯 앞발 하나로

이마짚고 자기..ㅋㅋㅋ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너무 귀엽게 자는 호야 ㅠ

이건 진짜 볼때마다 너무너무

귀엽다 ㅋㅋ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귀여운건 한번더 ㅠ

숨바꼭질 술래 같기도 ㅋㅋㅋ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하는 중인듯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잠이 깬 호야

혼자 입틀막 하며 사진을 막 찍고 있는데

잠이 깬 호야 ㅋㅋㅋ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엄마를 한번 보고선 다리를 쭈욱~펴고

다시 잠이든다.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눈가리고 아웅~

쭈욱 펴고 잠이 든 것 같았는데

어느새 다시 거실 소파에서

눈 가리고 자는 중 ㅋㅋ

 

 

맛있는 꿈꾸며 자는 호야

너무 귀엽게 자는 치즈냥이 호야 (feat.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침대에서 편하게 자고있는 호야

침대에서 정신없이 늘어져 자고 있는 호야.

 

자면서 냠냠~

그러더니 갑자기 '냠냠' ㅋㅋ

맛있는 꿈꾸나보다 ㅋㅋ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호야 ㅋ

 

사람처럼 자는 고양이. 치즈냥이 호야.

어느날 아침이었다... 자다가 눈을 떴는데... 떴는데?!! 내 눈앞에 뭔가 .. 익숙하면서도 익숙하지 않은 뒷통수가 보였다. 이자리는 내 남편자린데... 우리 신랑은 거실에 있는데... 신랑은 아닌데

monglove04.tistory.com

 

방석 안에서 잠이들었던 호야는 결국..(feat.너무 귀엽게 자는 호야)

환기하느라 창문을 다 열어둬서 추웠던 호야는 방석안에 들어가서 잠이 들었는데... 창문을 다 닫고 보일러를 틀어서 살짝 더웠는지.... 담요속에서 살짝 나와서는 이렇게 귀엽게 자고 있었다.

monglove04.tistory.com

 

주변사물 활용 잘하는 고양이들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고양이들은 생각외로 주변 사물 활용을 잘 하는듯하다. 현관에 수납장을 정리하다가 오래된 부직포 같은게 있어서 버리려고 뒀는데 그게 하필(?) 스크래쳐 위에 있었나 보다. 그 뒤로 잠시 잊어

monglove04.tistory.com

 

올블랙 고양이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올블랙 건이의 핸드폰 사용방법.

우리집 아이들은 형제들끼리 유독 사이가 좋다. 올블랙 건, 치즈냥이 호야랑 삐용. 한배에서 난 형제들은 아닌데 아주 잘 지낸다. 오늘도 건이랑 호야의 다정한 사진을 건질수 있었다. 어느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