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2. 7. 4.

고양이들은 생각외로

주변 사물 활용을 잘 하는듯하다.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집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미 : ?

현관에 수납장을 정리하다가

오래된 부직포 같은게 있어서

버리려고 뒀는데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요미 : 또 왜저래..?

그게 하필(?)

스크래쳐 위에 있었나 보다.

 

 

반응형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요미 : 왜그래? 고양이 베개 베는거 첨봤어?

그 뒤로 잠시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지나가다 보니까 요미가 그걸

베개로 쓰고 있었다 ㅋㅋ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집사 : 아니~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너무 잘 활용하지 않나 ㅋㅋㅋ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부직포 베고 있는 요미

이렇게 베고 자고 있다가

요미야~ 했더니 ㅋㅋ 

눈이 똥그래져서는 쳐다본다.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요미 높이에 딱 맞다.

알고보면 고양이들이 똑똑하다.

주변 사물을 활용 하는것도 그렇고

거봐요~ 고양이들 주변사물 활용 잘 한다니깐 ㅋㅋㅋ. 똑똑한 고양이들.
편안하게 잠이 드는 요미

집사가 부를때 내킬때만 

반응해주는 것도 그렇고....

 

집사조련 스킬도 높은

지능이 높은 동물인듯 하다.

 

 

우리 건이는 핸드폰을

이렇게 사용한다.

 

올블랙 고양이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올블랙 건이의 핸드폰 사용방법.

우리집 아이들은 형제들끼리 유독 사이가 좋다. 올블랙 건, 치즈냥이 호야랑 삐용. 한배에서 난 형제들은 아닌데 아주 잘 지낸다. 오늘도 건이랑 호야의 다정한 사진을 건질수 있었다. 어느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