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수다냥 카오스 사랑이의 꾹꾹이 영상.(feat.사랑이 수다)

by 맹이들맘 2022. 7. 1.

카오스 사랑이의 잠들기전

꾹꾹이 타임을 찍을수 있었다.

 

폭풍 꾹꾹이 중인 사랑이

졸린지...담요에 열심히

꾹꾹이를 하던 사랑이는

 

'엄마 나 꾹꾹이 한다냥~'

이제 잘 준비를 하나보다.

원래 말이 많고 대답을 잘 하는 사랑이는

꾹꾹이 하면서도 간간히

엄마를 돌아보면서 꽁냥꽁냥 

말을 건넨다.

 

꾹꾹이하는 사랑이 솜방망이 클로즈업!!

자려고 자리를 잡고선

솜방망이를 조물조물 하고 있다.

중독성 있는 사랑이 꾹꾹이를

클로즈업 해봤다.

 

 

반응형

 

 

가만히 보고 있으면

꾹꾹이멍...이 될정도로

빠져든다 ㅋㅋ

수다냥 카오스 사랑이의 꾹꾹이 영상.(feat.사랑이 수다)
귀엽..ㅋㅋ

사랑이 냥통수 ㅎㅎ

수다냥 카오스 사랑이의 꾹꾹이 영상.(feat.사랑이 수다)
내앞에 고양이 사랑이 ㅋ

나는 내가 누워있을때

아이들이 앞으로 와서 안기면

정말 기분이 좋다.

 

앞에 있는 아이를 품에 가득 안으면

폭신폭신, 부들부들,,따뜻,,

그리고 고로롱고로롱,,,

편안해지고 행복해진다.

수다냥 카오스 사랑이의 꾹꾹이 영상.(feat.사랑이 수다)
사랑이 솜방망이.

고양이들이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사랑이 수다는 

이 포스팅에서 ㅋㅋ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우리집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는 내가 하는 말에 대답을 잘 해준다. 가끔 보면 대화가 되는건가.. 싶기도 하다 ㅋㅋㅋ 이날도 사랑이가 내 뒤에 누워 있길래 말을 걸었다. 엄마가 말걸자 꾹꾹이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