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by 맹이들맘 2022. 6. 29.

우리아이들 먹이던 오메가-3.

닥터레이 오메가-3 가

한동안 품절대란 이었어서

오메가-3를 먹이지 못하고 있었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고양이 영양간식

그 기간이 꽤 길었어서 

그 사이에 먹일 오메가-3 함유

영양제를 고르다가 찾은 

짜먹는 영양간식이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냥발바닥 할로우~

옆모습도 상당히 귀엽다 ㅋㅋ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프렌냥 설명과 유통기한!

오메가-3, 타우린, 코엔자임Q10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다.

 

오메가-3 :

피부, 피모 및 전신면역.

-털이 푸석하고 비듬이 있는 아이들은

오메가3 며칠만 꾸준히 먹여보면

털이 윤이 나고 부들부들해진다.

그리고 오메가3가 염증에도 좋다고해서

나는 우리아이들 오메가3는 꼭 

먹이려고 하고 있다.

 

아이들이 우루루 모이니까 좋아하는 남집사 ㅋ

타우린 :

필수 아미노산.

결핍시 면역력이 떨어질수 있다.

-타우린은 고양이에게 꼭 필요하다.

결핍시 심장시력이 문제될수 있다.

 

고양이에게 강아지사료를

오래 급여하면 안된다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반응형

 

강아지 사료에는 타우린이

함유되어있지 않다고 알고 있다.

그래서 강아지사료를 오래먹은

고양이들은 타우린 결핍으로 인해

심장이나 눈에 문제

생길 가능성이있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사랑이는 여전히 집사 손 앞발로 잡고 ㅋㅋ

코엔자임 Q10 :

심장기능에 도움을주는

강력한 항산화제라고 한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늘 양보만 하던 호야도 이번엔 양보없다.

L-테아닌 :

스트레스 해소 및 심리적 편안함

제공에 도움을 준다.

 

고양이에게 스트레스 관리는

아주아주 중요하다.

고양이는 스트레스 만으로도

병이 생길수 있는 동물이기 때문이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덩치들 옆에서도 밀리지 않는 요미

차전자피 :

헤어볼 배출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막둥이는 눈물을 흘리면서 먹었다는 후문이...

프로폴리스 :

각종 박테리아 증식을

억제하는 항염증 효과가 있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호야는 옆면만 핥고 있었다는 후문이 ㅠ_ㅠ

마리골드추출물 :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

 

그외 비타민,아미노산,

미네랄 합제 첨가.

 

코찡긋하며 먹고있는 막둥이와 그걸 바라보는 호야와 요미

보다시피 기호성도 좋다.

짜먹는 간식을 잘 먹는 아이들은

다 잘 먹는것 같다.

올데이 밸런스 프렌냥 먹방! 기호성 좋은 고양이 영양간식!
짜먹는 간식 좋아하는 아이들은 다 잘 먹는!!

나는 새로운 간식을 먹일때는

처음에 정말 소량씩 먹여보고 

반응을 본 후에 제대로 먹인다.

 

우리집에는 초유성분을 먹으면

끝없이 구토를 하는 아이들이 있어서

뭐든 처음 먹일때는 소량씩 먹여본다.

 

프렌냥은 사둔지는 좀 오래됐었고

닥터레이 오메가3가

품절이 풀린후에는

오메가3를 계속 먹였다.

 

프렌냥이 몇개 남지 않았으니

조금씩 나눠서 먹여야겠다.

 

아이들 먹이기에 기호성도, 성분도

괜찮은것 같다.

 

하지만 나는 먹이던 오메가3를

계속 먹일 생각이다.

 

고양이 오메가3.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메가3가 왔다. 그리고 고양이들의 최애 장난감 신상 박스

전에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우리집 아이들은 닥터레이 오메가3를 먹이기 시작했었다. 근데 다 먹고 다시 구매하려고 봤더니 품절이었다.... 정말 오래 기다렸었다. 몇달을 기다린 끝에 입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