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feat.조공)

by 맹이들맘 2022. 6. 30.

우리아이들 늘 먹던 트릿도 

다 떨어져가고.. 해서

아이들 간식을 주문하려고 

홈페이지에 딱 들어갔는데!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다소 건방져보이는 택배상자의 고냥이 ㅋㅋ

조공에서 분기할인을

하는게 아닌가 ㅋㅋㅋ

 

그렇지그렇지!! 

이때는 사야지!! 

해서 질렀던 간식박스! 가~~

도착했다!!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많이 분주해진 고앵이들 ㅋㅋ

얘들은 참 신기하다.

박스만 왔을뿐인데..

지들꺼라는거 안다 ㅋㅋㅋ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우리집 고앵이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루나는 박스 먼저 차지하고!?

응? 건이보다 먼저? ㅋㅋ

건이는 간식에 홀려서

박스따위 신경을 못쓰고 있는중 ㅋ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오우~ 새로운 맛잇는 냄새! 좋아~ 내꺼!!

하나하나 꺼내놓자

아이들의 검열이 시작됐고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다들 기분이 업된상태!

아이들이 많이 분주해지고

냥냥이 싸이렌이 울리기 시작했다.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빨리 내놓으라냥! 이건 관상용이냥!!!

빨리 내 놓으라옹!!

 

자 우선

엄마가 뭐뭐 샀는지 한번 보자!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조공 미니트릿 가자미와 냥냥이들. 다들 꼬리 바짝 세우고!!

먼저 가자미 트릿.

제일 무난한 간식.

내가 제일 처음 트릿을 먹였을때

가자미를 먹였었는데 

이것만 주구장창 주니까

질려하더라는ㅋㅋ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조공 미니트릿 방어와 냥냥이들

그래서 이것저것 샘플먹여보다가

방어에 정착.

지금까지 또 방어만 먹다보니

질려해서 다시 가자미랑 같이 구입.

 

간식 양보 잘하는 우리 호야도

트릿통 소리만 들리면 달려나오는

마법의 간식! ㅋㅋ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트릿사진에 호야가 빠지지 않는다 ㅋㅋ 호야 최애간식 ㅋ

아이들은 방어나 가자미나

다 잘먹는다.

 

 

반응형

 

 

조공 트릿은 알갱이가 작아서

큰걸 잘 못씹는 아이들에게 일부러 

조각내서 줄 필요가 없다.

 

또 손으로도 잘 부서진다.

그래서 간식이나 사료에

가루로 올려줄때도

편리하다.

 

삼계탕전 앞에서 나란히 있던 치즈형제.

그리고

조공 한방 보양 삼계탕전!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갑자기 그루밍이라고? ㅋㅋㅋㅋ 진정하란 뜻인가? ㅋㅋ

나도 모르게 홀린듯 호로록....

장바구니에 넣었던 간식..

비싸서 자주 못사줬던 그 간식..

삼계탕전..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조공 한방 보양 삼계탕전

한방 보양 삼계탕전..!

여름이니까... 그래...

우리 아이들도 맛있고 영양가 있는거

먹어보자!!

 

엄마 허리 휘는거야 뭐..

한번 접었다가..

다시 펴면 되는거 아니겠어!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조공 오키로스틱 퍼플

그리고 또 하나!

오키로 스틱 퍼플!

이것도 아이들 물먹을때 좋은 간식!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다들 꼬리가 바짝 서서 기분이 업된상태!

이렇게 엄마는..

우리 똥고양이들을 위해서!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어서 달라냥~ 현기증 난단 말이에옹~~~

여름대비 간식 구비 완료!!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집사를 공략하는 요미 ㅋㅋ

요미 : 엄마 빨리 주세요 녜~?

 

고앵이 싸이렌이 울린다~

엄마가 자꾸 찰칵찰칵만 하고있자

아이들은 애가탄다.

아이들의 간식꾸러미가 도착했다! 고양이들 여름나기 간식 구비 완료!
오늘은 내가 신상박스묘닷!

오늘은 그나마 간식앞에서 의젓한

루나가 상자를 제일먼저 차지했다.

 

늘 신상박스묘였던 건이는

간식에 혹해서...

지금 이순간 만큼은

상자따위....루나나 줘붜렷!! ㅋㅋㅋ

 

건이의 취미. 박스를 사랑하는 고양이.

건이의 별명중에 하나는 '신상박스남'이다. 신상박스가 생기면 무조건 먼저 들어가봐야 하는 아이다. 이 박스는 건이에게 딱맞다. 맞춤형 박스같다. 하지만 건이에게 박스의 크기는 별 상관이

monglove04.tistory.com

아이들 간식 먹방은

다음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