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by 맹이들맘 2023. 2. 9.

어김없이 그날이 다가왔다 ㅎ

지난 2월 5일 일요일.

 

냥냥이들의

화장실모래 전체갈이를 했다.

 

전체갈이 주기는 한달반쯤 된다.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앞에서 대기중인 건이랑 멀리서 대기중인 호야 ㅋ

건이는 당연히 제일 먼저 와서

잔소리 대기 중이었고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남집사가 찍은 호야

이번에는 호야도 와서

잔소리를 보탰다.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귀여운 호야랑 건이

귀여운 잔소리쟁이들 ㅋ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화장실방 청소중

늘 하던대로..

남아있던 화장실 안의 모래를

전부 비워냈다.

이번엔 20리터짜리 마대자루가

6개 나왔다.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화장실 전체갈이때는 늘 분주한 건이

혼자 분주한 건이 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엄마 힘내라냥! 엉댕이랑 꼬리는 집사한테 찰싹!

우리 건이는 잔소리하랴

집사들 응원하랴 바쁘다 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앞발 올리고 부비부비~

건이는 이렇게 틈틈이

집사들 힐링도 시켜주고 ㅋ

 

그만돌아 어지러 ㅋㅋㅋ

잔소리도 여전했으며 ㅋ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청소 중에도 엄마껌딱지에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엄마 안힘드냥~

빈틈없이 아이컨택을 하는 것도

여전하다 ㅎ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엄마아아~~

엄마가 힘든 것 같으면 

어김없이 '앞발 + 아이컨택 + 냥냥냥'

힐링을 ㅋㅋ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건이 눈은 엄마만 보고 있다!

이러니 힘이 날 수밖에 ㅋㅋ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러그는 '사이잘룩러그' 다

모래를 수거한 빈 냥냥이 화장실들은

남집사가 욕실에서 

'베이킹소다+락스+세제'를 쉐킷쉐킷 해서

깨끗하게 닦는 중이고

 

그동안 나는 이 더러운 화장실방을

깨끗하게 청소한다.

 

러그 위를 청소기로 청소한 다음

러그를 치운 뒤 바닥을 청소하고

러그를 다시 깔고 한번더 청소!

 

러그는 사이잘룩러그다.

이 러그가 냥냥이들도 아주 좋아하고

층간소음에도 아주 효율적인 듯하다.

 

나는 이 사이잘룩러그를

'모래매트 + 층간소음방지 + 냥냥이들스크래처'

로 쓰고 있다.

청소하기도 쉽다.

아주 만족한다.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힘드니까...

이쁜 루나 얼굴 한번 보고 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청소를 끝낸 화장실방!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이제 다 씻고 물기를 닦은 화장실을

하나씩 제자리에 넣어서 잠시 말린다.

 

그럼 이렇게..ㅋㅋㅋ

우리 건이가 발라당을 시작한다 ㅋ

 

깨끗하게 씻은 화장실이

마음에 든 건이는 빈 화장실에서

발라당발라당 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씻어놓은거 맞습니다..맞고요....

두리까지 합세했다.

다시 닦아야겠다....

니들 이러기냐 ㅋㅋㅋㅋ

청소 다 해놨는데 털다 묻히기냐 ㅋㅋ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화장실 제자리에 놓기 끝!

물론 아이들이 묻혀놓은 

털도 깨끗하게 닦았다.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이제 모래 채우기...

이게 참 무겁다...ㅠㅠ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우여곡절 끝에!!

이번 화장실 모래전체갈이도

끄읕!!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엄마 고생했다냥!

엄마아빠 화장실 전체갈이 하는 동안

잔소리하고 응원하느라 

건이도 고생했어!

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사이잘룩러그)
냠냐미~?

냠냐미 먹으까? ㅋ

 

 

 

 

또다시 돌아온 고양이들 화장실모래전체갈이!(feat.미우타임즈와 써유)

드디어 그날이 다가왔다.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우리 집에선 아이들의 전체모래갈이가 시작됐다. 지난달 11월 18일에 모래갈이를 했으니 한 달 하고 일주일정도 됐다. 쓰던 모래들을

monglove04.tistory.com

 

다시 다가온 아홉냥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써유믹스,바우젠)

지난 일요일. 11월 13일에 아이들 화장실 전체갈이를 했다. 지난번 갈이가 9월25일 이었으니 이번에도 한달반이 조금 넘었다. 또 우리 간섭쟁이 건이가 제일 먼저 와서는 쫑알쫑알 말이 많다. 이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