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by 맹이들맘 2023. 2. 7.

 

오늘은 자이언트베이비 막둥이의

냥청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담아봤다.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이 사진에는 냥냥이가 몇마리일까?

어느 날 저녁...

무심코 옆을 봤는데 우리 막둥이가 ㅋ

이러고 있다 ㅋㅋㅋㅋ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먀?

"삐삐~~ 모해?"  했더니

쳐다보는데...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

멘탈이 나간 듯 ㅋㅋㅋㅋㅋ

그루밍하다 고장났나보다 ㅋㅋㅋ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정신차려 이눔아 ㅋㅋㅋ

여기까지는 그루밍하다 고장난 

막둥이 ㅋ

 

 

이날은...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스파이냥이냥 ㅋㅋㅋㅋㅋ

저 스크래쳐가 안방에 있을때는

그렇~~게 들어가라고~ 들어가라고

꼬셔도 안 들어가더니 ㅋㅋ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어떻게 이렇게 귀엽게 쏘옥

들어가 있다 ㅋㅋ

막둥이에게도 널널한

아주 큰 스크래쳐다.

 

니들은 버리려면 꼭 이렇게 잘 써서

버리지도 못하게 하더라...

그래서 집에 온통 니들 물건뿐이다야 ㅋㅋ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스크래쳐에 쏘옥 숨어있다가

기어이 엄마한테 나오는 막둥이 ㅋ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막둥이가 소파에서 너무 편하게 자고 있다. 귀엽다.....ㅋㅋㅋ 루나가 전기장판 위에서 자고 있는데 막둥이가 옆에 자리를 잡았나보다. 덩치가 큰 고양이가 자는 모습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monglove04.tistory.com

 

바지끈 물고 튀는 막둥이 ㅋㅋ(feat.고양이 원시주머니)

어제는 호야의 귀여운 모습을 올렸었다. 오늘은 막둥이다 ㅋㅋ. 물고 가다가도 엄마가 오나안오나 확인하는 막둥이 막둥이도 물고 튄다 ㅋㅋ 근데 막둥이는 진짜 힘이 어마어마하다. 이렇게 물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그동안 짧아서 단독으로 올리기 애매했던 막둥이 사진들을 모아봤다. 먼저 커플 요미랑 있을때. 멋짐이란것이 폭발한다! 가끔..아니 대부분...아기같은 막둥이가 요미랑 있을때는 ... 왜때문인지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