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1. 26.

막둥이가 소파에서 

너무 편하게 자고 있다.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자고있는 막둥이

귀엽다.....ㅋㅋㅋ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소파에서 자고 있는 루나와 막둥이

루나가 전기장판 위에서 자고 있는데

막둥이가 옆에 자리를 잡았나보다.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덩치가 큰 고양이 막둥이

덩치가 큰 고양이가 자는 모습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너무 귀여워서 하나하나 뜯어보기로 했다.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분홍코가 포인트인 막둥이 얼굴

우리 .... 막둥이 큰~~ 얼굴 ㅋ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호랭이같은 막둥이 앞발

커다란 솜방망이 ㅋㅋ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통통한 분홍젤리와 모래!

크지만 통통하고 귀여운 젤리!!.......?

모래가 묻어있다 ㅋㅋㅋㅋ

 

조심조심 모레 떼어내는 중

그래서...조심조심 모래를 떼어냈다.

근데 우리 막둥이는 ㅋㅋㅋ

꾹꾹이를 시작..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잠이 깨버린 막둥이

그러더니 잠이 깨고 말았다 ㅎㅎ

가습기 씻으려고 가지러 갔다가

막둥이가 너무 이뻐서 찍었던 거다.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엄마!'

근데 잠이 깨서는..ㅋㅋㅋ

쫄래쫄래 따라온다 ㅋㅋ

그리곤..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안아줘!'

귀엽게 두발로 딱 버티고 서서

엄마한테 칭얼댄다.

안아달라고 ㅋㅋ

 

깨웠으니 책임져야 하는거 아니냐며

꿍시렁댄다 ㅋㅋ

 

덩치도 큰 아이가 

이렇게 딱 버티고 서서 꿍시렁대면

정말 사랑스럽다 ㅋㅋ

 

물론...골골대면서 따라다니니

안아줄 수밖에...!! ㅋ

 

 

 

 

창문 밖이 궁금할 나이 ㅋㅋ (feat. 건이랑 막둥이)

유난히 창밖에 새떼들이 많이 날아다니는 날이었다. 건이가 창밖을 뚫어지게 쳐다보길래 지나가는 새를 보는 건가~ 하고 있었는데 오랫동안 한곳만 응시하고 움직이지 않길래... 뭘하나 가봤다.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의 여러가지 포즈들

그동안 짧아서 단독으로 올리기 애매했던 막둥이 사진들을 모아봤다. 먼저 커플 요미랑 있을때. 멋짐이란것이 폭발한다! 가끔..아니 대부분...아기같은 막둥이가 요미랑 있을때는 ... 왜때문인지

monglove04.tistory.com

 

잘때도 귀여운 고양이 막둥이 (feat. 자이언트베이비 삐용)

우리집 막둥이는 평소에도 귀엽지만 잘때 참 다양하게 귀여운 포즈를 보여준다. 이건 얼마전.... 자려고 누웠다가 얼핏봤는데 막둥이가 앞발을 머리에 올리고 메롱하고 자고 있길래 클로즈업을

monglove04.tistory.com

 

박스뒤에 숨어있다가~'왕!!' (feat.헐리웃액션 막둥이)

또 집에 택배가 쌓였다... 우리집은 택배가 좀 많이 오는 편.. 시작은 막둥이였다..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샤샤샥 모래 긁는 소리가 들리자.. 우리집의 장꾸 ㅋㅋ 막둥이가 상자 뒤에 숨어있다 ㅋㅋ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고양이 삐용이의 냥청미.

우리 막둥이의 아주 재밌는 영상을 확보했다. 우리 막둥이는 순수하고 맑은 아이다. 때로는 혼자 우다다를 미친듯이 즐기는 아이다. 엄마 껌딱지에 소심하고 겁도 많지만 장난감을 늘어놓을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