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by 맹이들맘 2023. 1. 27.

씻으러 욕실에 들어갔다.

근데 막둥이가 계속

'아웅아웅~' 우는 거다.

무슨일인가 해서 문을 열고 봤더니 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엄마 괜찮냥?

이렇게 앉아서 욕실문을

뚫어지게 보고 있다 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걱정된다냥

엄마 걱정이 돼서 그러고 있는거야? ㅋ

 

귀여워서 영상을 찍었다 ㅋ

"우리 삐삐 거기서

엄마 기다리고 있어?"

했더니..

"아웅~" 하고 대답한다 ㅋ

 

그 이후로 엄마가 한참 이야기해도

그걸 다 듣고 있다.

엄마랑 눈을 맞춘채로 ㅋ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괜찮냥?

'엄마 씻고올게 기다려~ '라고 해도

엄마한테서 눈을 떼지 않는 막둥이 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내가 보고있다냥!

욕실에서 살~짝 엿보니...

 

끝까지 엄마한테서 눈을 떼지 않는다.

걱정일까? ㅋ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카메라 켜자 피해버리는 눈 ㅋㅋ

씻고 나왔더니 그대로 기다리고 있다 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귀요미 ㅋㅋㅋ

엄마가 참 든든하다~

 

엄마보다 겁도 많으면서 ㅋㅋㅋㅋ

이러고 지키고 있나보다 ㅋ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엄마가 얼굴을 보이고 나니..

이제 맘이 놓이는지 스르륵 잠이 든다 ㅋ

 

막둥이를 찍고 있으니...

루디도 옆에서 부비부비~ ㅋㅋ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욕실앞에서 엄마 기다린 루디

우리 루디도 욕실 앞에서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다 ㅋㅋ

 

엄마가 참~~ 든든해 ㅋㅋ

 

 

원래 욕실에서 나오면 

건이가 문 앞에서 올려다보고 있다.

그러면서 문열고 나오면

냥냥거리는데 ㅋㅋㅋ

다음엔 그것도 찍어봐야겠다 ㅋ

 

 

집사들은... 무서울 틈이 없다.

이렇게 어디서든 

냥냥이들이 지켜주고 있으니 ㅋ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막둥이가 소파에서 너무 편하게 자고 있다. 귀엽다.....ㅋㅋㅋ 루나가 전기장판 위에서 자고 있는데 막둥이가 옆에 자리를 잡았나보다. 덩치가 큰 고양이가 자는 모습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