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by 맹이들맘 2023. 1. 29.

우리 루나는 다른 아이들처럼

엄마옆에 와서 쓰다듬어 달라고

칭얼대지 않는 고양이다.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단지 엄마가 주방에 가면

엄마 어깨에 올라앉아 그릉거리는 아이다.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근데 루나가 웬일로... 

내 옆에 다가와서 쓰다듬어 달라고 한다 ㅎ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이렇게 옆에 찰싹 붙어 앉아서는

눈을 맞추고 있다 ㅎㅎ

 

손이 닿기도 전에 이미 눈을감고

쓰다듬받을 준비를 끝낸 루나 ㅋㅋ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아주 가끔씩.. 이렇게 와서

쓰다듬어 달래는데..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이럴 땐 충분히 쓰다듬어 줘야 한다.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엄마의 쓰담쓰담이 만족스러운 루나 ㅋ

 

그릉그릉그릉 ㅋㅋ

만족의 골골송을 부르고 있는 루나 ㅋ

 

 

 

 

엄마 목소리에 꾹꾹이+골골송은 자동인 루나 (feat.질투대마왕 건이)

오랜만에 내 뒤에서 루나가 자고 있었다. 이름을 살짝 부르고 보니.. 루나가 팔베개를 하고 있다 ㅋㅋ 그게 귀여워서 영상을 찍었다. 엄마가 말을 거니까 골골송도 부르면서 아주 천천히 꾹꾹이

monglove04.tistory.com

 

햇살 좋은날 동그라미 스크래쳐에서 느긋함을 즐기는 루나.

날이 좋은 어느날 아침.. 햇살이 비추는 곳에 동그라미 스크래쳐가 놓여 있었다. 루나는 이 스크래쳐를 거의 이용하지 않지만 이 날은 햇살도 받으면서 여기에 쉬고 있었다. 깨알같이.....얼굴에

monglove04.tistory.com

 

카리스마 있는 서열1위 루나도 어쩔수 없는 고양이였다!

우리집 서열1위 루나는 8살이다. 샤인머스켓 박스를 버리려고 뒀더니...고새 들어가서 앉아있다 ㅋㅋ 너무귀엽게!!! 아이들이 다툼이 생기면 번개같이 달려와서 눈빛하나로 평정해 버리는... 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