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by 맹이들맘 2023. 1. 31.

건이는 엄마랑 걸을 때

엄마 눈을 보면서 쫑알쫑알 대면서

같이 걷는다 ㅋ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엄마 따라다니느라 바쁜 건 ㅋ

오늘도 오전 내내 따라다니길래

카메라를 켰다 ㅋ

 

엄마한테 쫑알쫑알대면서 같이 걷는 건 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하는지 ㅋㅋ

귀여워 죽겠다 ㅋㅋ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루나 누나가 뭐하는지도 가서 보고 ㅋ

오늘은 날씨가 좀 포근했다.

햇살도 좋고...

그래서 창문을 좀 오래 열어뒀더니 

루나가 창틀에서

창밖 구경을 하고 있었다.

 

루나누나 뭐하나 가서보고 ㅋ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캣타워를 오르는 건 ㅋ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엄마~♡'

오랜만에 포근한 햇살에

기분이 좋은 듯 ㅋ

캣타워에 부비부비~

 

멋쟁이 건

캣타워에서 멋짐을 뽐내던 건...

곧 내려와서는 엄마따라 뱅글뱅글 ㅋㅋ

 

엄마는 건이 찍으려고..

건이는 엄마따라...ㅋㅋ

빙글빙글 ㅋㅋ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엄마한테 꼭 붙어 있는 건

잠시 멈춰서 있을 땐...

엄마다리에 꼭 붙어서 

꼬리는 엄마 다리에 감아서 ㅋㅋ

 

냥냥이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쪽으로

꼬리를 감는다.

 

냥냥이들이 자기에게 몸을 딱붙이고

꼬리를 감거나 붙인다면...

당신은 냥냥이에게 사랑받고 있는거다.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건 ㅋ

오랜만에~ 우리 건이랑 

집안에서 같이 걸었다.

 

"가자~!" 했더니 

"냥냥~~냐아아~~" 하면서 

엄마눈을 맞추고 같이 걷는다 ㅋㅋ

그릉그릉그릉~하면서 ㅎㅎ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끝까지 엄마랑 꼭 붙어 있는 건 ㅎ

집안에서 걷기 끝! ㅋㅋ

끝까지 엄마랑 눈 맞추고

꼬리는 엄마한테 꼭붙이고 있다 ㅋ

 

이러니.. 사랑스러울 수밖에 ㅋ

 

오늘은 사랑이도 같이 걸었다.

영상에 간간히 사랑이 소리도 들린다.

 

오늘은 유난히 행복하다 ㅎ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