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늘 함께하는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

by 맹이들맘 2023. 2. 2.

 

얼마 전엔 욕실 앞을 지키는

막둥이를 포스팅 했었는데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씻으러 욕실에 들어갔다. 근데 막둥이가 계속 '아웅아웅~' 우는 거다. 무슨일인가 해서 문을 열고 봤더니 ㅋ 이렇게 앉아서 욕실문을 뚫어지게 보고 있다 ㅋ 엄마 걱정이 돼서 그러고 있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오늘은 건이랑 호야다 ㅋ

늘 함께하는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
엄마 다 씻었냥

건이가 욕실 앞을 지키고 있다.

늘 함께하는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
내가 여기서 지켜보고 있었다냥!

주로 아들들이 내 주위를

지킨다 ㅋㅋㅋ

늘 함께하는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
한참 기다렸다냥!

이쁜 내 새끼 ㅋㅋㅋ

늘 함께하는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
앗 ㅋㅋ 귀여운 호야 ㅋ

 옆에 호야도 있다.

호야는 높이 올라가기 힘들어서

옆에 낮은 상자에서 

 건이랑 함께 엄마를 기다리고 있다 ㅋ

늘 함께하는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
아들들이 지키고 있으니 엄마는 든든하다 ㅋ

건이는 호야랑 같이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다 ㅋ

늘 함께하는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
건이 털뽕 했...ㅋㅋ 넘 귀엽 ㅋㅋㅋㅋ

사이좋은 호야랑 건이는

엄마 기다리는 것도, 잠잘 때도,

투닥거릴 때도 함께다.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오가는 솜방망이 속의 평화로운 아침 (feat.집사웃참실패)

오늘도 좀 느즈막히 일어나야지.. 했던 다짐과 달리...일찍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본 광경.. 이놈들 아침부터 브로맨스 찍고 있네? 하면서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시작은 여느때처럼 다정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