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바디필로우 막둥이 ㅋ

by 맹이들맘 2023. 1. 30.

나에겐 세상에 딱 하나뿐인

사랑스러운 바디필로우가 있다 ㅎ

 

그렇다...

바로 사랑스런 우리 막둥이다 ㅎ

사랑스런 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내가 누우면 

꼭 이렇게 눕는다.

꼭 침대 끝에, 이 자리에 ㅋㅋ

막둥이는 덩치가 워낙 커서...ㅋㅋ

 

이 자세에서 막둥이를 안으면

궁댕이를 안게 된다 ㅋ

 

처음엔 그냥 포옥 안는다.

안으면 골골골골... 골골송을 부른다.

 

그런데 막둥이는 꼭 궁댕이를

엄마 얼굴쪽에 두고 자리잡는다.

 

 

 

반응형

 

 

어디선가 봤는데

고양이가 자신의 뒷모습을 맡기는 건

안전하다 믿기 때문이란다.

 

그니까... 엄마는 안전하니까

엄마에게 자기의 뒷모습을 

맡긴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ㅎ

 

냥냥이들이 집사님들에게

궁댕이를 보이고 앉는다면

집사님을 믿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막둥이에게 다리 슬쩍 올려보기

그렇게 안다가... 이제는

다리를 슬쩍 올려본다 ㅋㅋ

다리를 슬쩍 올린채로 궁댕이를 꼬옥 안으면...너~~무 사랑스럽다.

이건 당연히 막둥이가 

덩치가 큰 아이이기 때문에

잠깐만 가능한 거다 ㅎ

 

덩치가 작은 아이들에겐

시도하지 말자..

 

물론~ 다리는 살짝만 걸치고 있다.

 

골골송중인 막둥이 ㅋㅋ

ㅋㅋㅋㅋ 다리를  살짝 올렸더니

골골골골... 골골송을 부른다 ㅋㅋ

이제는 팔을 올려본다.

이제는 팔도 올려본다.

팔걸이도 된다 ㅋ

아주 편하다,

배와 뒷다리 사이에 이렇게 

걸쳐놓기 딱 좋다 ㅋ

 

팔 올린채로 막둥이 조물조물 ㅋ

팔 걸쳐놓고 막둥이를

조물조물하기도 딱 좋다. 

덩치큰 우리 막둥이.  너무 사랑스럽다~!

막둥이는 덩치가 커서..

포옥 안고 자기에 딱 좋지만..

가만 안겨있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엄마를 믿고있는 막둥이의 뒷모습 ㅋ

가끔만 다리를 살짝 올려보고 ㅋ

또 가끔만 팔을 걸쳐놓고..

 

대부분은 이렇게 자리하고 있는

막둥이 궁댕이를 꼬옥 안거나

막둥이가 좋아하는 쓰담쓰담을 한다.

 

이 집사전용 바디필로우는

꼬옥 안으면 마음이 안정되고

힐링이 되는 효과도 있다.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씻으러 욕실에 들어갔다. 근데 막둥이가 계속 '아웅아웅~' 우는 거다. 무슨일인가 해서 문을 열고 봤더니 ㅋ 이렇게 앉아서 욕실문을 뚫어지게 보고 있다 ㅋ 엄마 걱정이 돼서 그러고 있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안아달라 칭얼대는 막둥이

막둥이가 소파에서 너무 편하게 자고 있다. 귀엽다.....ㅋㅋㅋ 루나가 전기장판 위에서 자고 있는데 막둥이가 옆에 자리를 잡았나보다. 덩치가 큰 고양이가 자는 모습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monglove04.tistory.com

 

바지끈 물고 튀는 막둥이 ㅋㅋ(feat.고양이 원시주머니)

어제는 호야의 귀여운 모습을 올렸었다. 오늘은 막둥이다 ㅋㅋ. 물고 가다가도 엄마가 오나안오나 확인하는 막둥이 막둥이도 물고 튄다 ㅋㅋ 근데 막둥이는 진짜 힘이 어마어마하다. 이렇게 물

monglove04.tistory.com

 

창문 밖이 궁금할 나이 ㅋㅋ (feat. 건이랑 막둥이)

유난히 창밖에 새떼들이 많이 날아다니는 날이었다. 건이가 창밖을 뚫어지게 쳐다보길래 지나가는 새를 보는 건가~ 하고 있었는데 오랫동안 한곳만 응시하고 움직이지 않길래... 뭘하나 가봤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