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by 맹이들맘 2023. 2. 3.

냥냥이들이 낮잠을 자고 있는 시간이다.

냥냥이들이 각자 시그니처 

잠자는 포즈들이 있긴 하지만

매일 똑같지는 않으므로...

오늘자 냥냥이들 낮잠포즈를

찍어봤다.

 

 

호야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호야

오늘 호야는.. 침대 끄트머리에

걸치듯 누워잔다 ㅋㅋ

새로 편 담요가 맘에 드나보다.

쭈욱~~ 뻗었다 ㅋ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호야

옆에서 보면 이렇게..

흘러내릴 듯 자고 있다.

 

 

사랑이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사랑이

요즘 아침마다 엄마를 깨우는

이쁜 사랑이는~

오늘은 이렇게 차차스크래쳐 위에서

냥모나이트로 자고 있다.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사랑이

사실... 찰칵찰칵 소리가 너무 커서 

잠이 반쯤 깨있는 상태긴 하다 ㅋㅋ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우리 멋쟁이 건이는

오늘 침대아래 스크래쳐에서

볼따구를 걸치고 자고 있다 ㅋ

 

사실.... 찰칵찰칵 소리에 눈을 뜨고

엄마를 보고 있다가

자길 찍으러 엄마가 앞에 가니..

눈을 질끈 감아주는(?)

프로 컨셉냥이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니들 자는 거 찍고 있다는 걸

안 거야? ㅋㅋ

 

 

요미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요미

요미 역시 찰칵 소리가 너무 크다보니..

반쯤 눈을 뜨고 있었는데...

앞에서 조금 기다렸더니 금방 스르륵..

잠이 들고 있다.

 

요미는 해먹에서 자고 있다.

 

 

막둥이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막둥이

처음 낮잠 사진을 찍으려고 했던 게

막둥이를 보고 생각한 거였는데..

막둥이가 처음에는 쿠션아래에

얼굴을 파묻고 있었다 ㅋㅋ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막둥이

그래서 살짝 나가서

핸드폰을 들고 왔는데

고사이 눈을 뜨고 고개를 들어버린 거다.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막둥이

그래도 귀여운 건 매한가지 ㅋㅋ

 

막둥이는 엄마자리 쿠션아래에서

자고 있다.

 

우리집 베개가 헬렌스타인 건데

엄청엄청 폭신하고 부드럽다.

그래서 주로 냥냥이들이 쓴다..........

 

 

두리 & 다다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두리&다다

두리랑 다다는 침대아래에서 

뜨끈하게 지지는 중...

 

하.. 침대 아래 보니 또 화가... 치민다 ㅠ

지금 대여품 청소기는 

헤드가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않아서

침대 아래 청소에 한계가 있다.

 

내 다이슨은 헤드가 360도로 

돌아가기 때문에 헤드를 비틀어서

침대 아래 청소를 할 수 있는데...ㅠ_ㅠ

 

대여품으로 할수 있을 만큼 청소를 하지만

여전히 닿지 않는 부분이 있다.

 

예전엔 기어 들어가서 청소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하...ㅠ_ㅠ....

 

 

루디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루디

루디는 오늘은 하우스 안에서

자고 있다.

 

 

루나

고양이들의 오늘 낮잠자는 포즈 (feat.내 다이슨 도대체 언제와?)
루나

루나는

오늘도 소파 전기장판에서

자고 있다..... 가

찰칵 소리에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평온한 오후 아홉냥이네 고양이들의 낮잠시간~

오랜만에... 우리 아홉마리 고양이들의 낮잠시간을 찍어봤다. 먼저 서열1위 루나! 루나는 요즘 캣폴 해먹을 자주 애용한다. 포스팅 하는 지금도 캣폴 해먹에서 자는중.. 우리 루나는 엄마랑 눈 마

monglove04.tistory.com

 

평범하고 평온한 아침 아홉냥이네 고양이들

여느 때와 다름없는 아침이다. 두리랑 건이 남매는 꼭 붙어서 자고 있다 두리는 베개 위에서 건이는 그 바로 아래서 자고 있... 었는데 눈을 떴다 ㅋㅋㅋ 이쁜 건 가까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귀엽게 자는 고양이들. 비오는날 아홉냥이들.

어젯밤부터 비가 많이왔다. 오늘은 천둥도 치고 비가 막 쏟아지기도 했다. 사람들도 그렇지만 고양이들도 비가 오면 늘어지는것 같다. 다들 정신없이 자고 있었는데 천둥소리에 잠이 깼나보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