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평범하고 평온한 아침 아홉냥이네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2. 12. 11.

여느 때와 다름없는 아침이다.

젖소냥이 두리와 올블랙 건이

두리랑 건이 남매는  꼭 붙어서 자고 있다

젖소냥이 두리와 올블랙 건이

두리는 베개 위에서 

건이는 그 바로 아래서 자고 있... 었는데

눈을 떴다 ㅋㅋㅋ

젖소냥이 두리와 올블랙 건이

이쁜 건 가까이 ㅋㅋ

 

발라당하는 카오스 사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사랑이는 아침인사가

발라당이다 ㅋ

 

아침인사가 발라당인 사랑이

역시나..

내가 일어난 소리가 들리자

침대 아래서 나와서는

발라당~~ 하고 내가 볼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ㅋㅋ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

아침인사가 시작되고...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

내 앞으로 와서는 이쪽저쪽

침대 상황을 살피고 있다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

귀여운 내 카오스 고양이 ㅋㅋ

 

 

반응형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

침대 위에서는 루나랑 호야가

나란히 누워 있다.

식빵굽는 아비시니안 루나

루나는 전기장판의 뜨끈함에

식빵 구우면서 엎드려있고

장난감 가져다 놓은 치즈냥이 호야

호야는.......ㅋㅋ

이놈 또 장난감을 물어다 놨다.

장난감 가져다 놓은 치즈냥이 호야

잘 때도 장난감을 옆에서 떼어놓지 않는 호야다 ㅎ

잘 펴진 담요 위에서 발라당 하는 젖소냥이 두리

베개 위에서 자고 있던 두리는

내가 일어나서 담요를 편편하게 펼치자..

곧장 와서 발라당을 한다 ㅋ

두리는 이렇게 곱게 펴놓은 

담요나 이불을 너무 좋아한다 ㅋㅋ

담요로 머리만 덮어진 루나

루나는 ㅋㅋㅋㅋㅋ

식빵 굽고 있다가 낭패 본 ㅋㅋㅋㅋ

담요를 펼쳐서 놓으니..ㅋㅋㅋ

아 고의는 아니야 루나야 ㅋㅋㅋ

 

건이 두리 남매 장난치는중

곱게 편 담요 위에서

기분좋게 발라당하던 두리에게

건이가 와서 장난을 건다 .

침대위 고양이들

하지만 루나가 옆에 있어서 신경 쓰이는 건 ㅋ

 

루나는 진짜 싸움이 날 것 같으면 

와서 싸움을 말린다.

 

건이는 장난하는 거지만.. 

그래도 루나가 있으면 눈치를 본다 ㅋ

두리랑 장난치고 싶지만 루나 눈치가 보이는 건이

지금 루나는 이 둘의 장난을

신경 쓰지 않고 있지만

건이 혼자 눈치 보는 중 ㅋㅋㅋ

 

그리고 호야는 깨알같이

오른쪽 앞발만 담요 아래에 넣고 있다.

 

영상에서 루나가

건이를 째려보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루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ㅋ

 

곧 건이도 눈치를 챈 건지

두리에게 사이렌을 울리며

덤빈다 ㅋㅋ

 

이렇게 오늘도 아홉냥이네 아침은

평범하고 평온하다 ㅋ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오랜만의 사냥놀이를 한 다음날 아침... 나는 서둘러 외출 준비를 마치고 중문을 여는 순간에... 안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 장난감으로 놀고 싶다고 계속 조르는 고양이 호야 뭔 일인가 싶

monglove04.tistory.com

 

 

햇살이 쨍한날 아침 고양이들 (feat. 안전방충망)

요즘 날씨가 딱 가을인듯 하다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다. 좀더 자고 싶은데... 안방에 햇빛이 가득해서... 강제 기상.. 애들 해먹이랑 캣워크 때문에 블라인드나 커튼 내릴수 없는건.. 안비밀..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