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냥이 호야의 시선강탈 (feat.치명적인 젤리)

by 맹이들맘 2022. 12. 8.

오늘은....간단하지만

가슴에 훅 들어오는 호야사진들을

모아봤다.

 

호야가 햇빛을 피하는 방법


 

치즈냥이 호야의 시선강탈 (feat.치명적인 젤리)
햇빛을 피해 담요 아래로 숨은 호야 젤리

아침에 햇빛이 너무 눈이 부셨나 보다.

 

고양이들이 햇빛샤워를 아주 좋아하지만

따뜻한 환경에서 너무 내리쬐는 햇살은

피하는 것 같다.

우리 집 아이들을 보면 ㅋ

 

우리집은 늘 보일러랑 전기장판을

켜두니... 

치즈냥이 호야의 시선강탈 (feat.치명적인 젤리)
햇빛을 피해 담요 아래로 숨은 호야 젤리

너무 앙증맞은 젤리가 보이길래

찍고 보니... 호야다 ㅋㅋㅋ

 

이 거대한 덩치는...호야가 분명하다 ㅋ

어떻게 저렇게 곱게 

이불 아래에 들어가 있는건지 ㅋㅋ

 

다음에는 아이들이

이불아래에 들어가는 과정도 

찍어봐야겠다 ㅋ

치즈냥이 호야의 시선강탈 (feat.치명적인 젤리)
햇빛을 피해 담요 아래로 숨은 호야 젤리

전기장판도 켜놨는데....

안 덥니? ㅋㅋ

 

 

 

시선강탈 호야


치즈냥이 호야의 시선강탈 (feat.치명적인 젤리)
노트북앞에서 시선강탈중인 호야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고 있었다.

근데 이늠이.......ㅋㅋㅋㅋㅋ

요 자리에 딱 앉아서 

시선강탈을 하고 있다.

치즈냥이 호야의 시선강탈 (feat.치명적인 젤리)
노트북앞에서 시선강탈중인 호야

영화에 집중을 할 수가 없구나 호야 ㅋㅋ

치즈냥이 호야의 시선강탈 (feat.치명적인 젤리)
노트북앞에서 시선강탈중인 호야

난 아직도 이때 본 영화 내용이

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심지어 제목도 기억이 안 난다....ㅋㅋ

 

 

 

자는 순간마저 사랑스러운 그동물 고양이 (feat. 호야)

호야는 평소에도 귀엽지만 자고 있을 때 너무 귀여운 순간이 많다. 내 베개랑 쿠션을 하나의 침대로 쓰는 호야 위에서 찍어보니 더 귀엽다. 앙증맞은 솜방망이를 베고 자고 있다. 너무 졸리는데

monglove04.tistory.com

 

 

엄마껌딱지 호야가 화장실 사용후 달려오는 이유.

우리 사랑스러운 호야는 늘 엄마의 관심과 사랑을 원한다. 잘 때도 늘 엄마 곁에 딱 붙어서 잔다. 보통은 엄마한테 기대거나 안기거나 엄마 팔을 앞발로 안고 자지만... 이날은... 머리는 엄마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