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by 맹이들맘 2022. 12. 7.

사냥놀이의 시작은 늘 호야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치즈냥이 호야

호야가 늘 놀자고 장난감을 물어오고

사냥놀이가 시작된다.

요즘 사냥놀이를 너무 못해준 것에

집사는 반성중...

 

 

 

반응형

 

 

우리 두리는...

막대기를 너무 좋아한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젖소냥이 두리

다른 아이들이 낚싯대나,

양모공이나, 끈 등을 가지고 놀 때도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앞발로 장난감 막대부분을 꼭 잡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두리는 오로지 막대기다 ㅋ

낚싯대에도 줄끝에 달린 장난감에는

관심 없고.. 오로지...

내가 잡고 흔들고 있는 막대기에만

관심을 가진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앞발로 장난감 막대부분을 꼭 잡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이번에 호야가 물고 온 장난감은

원래 오뎅꼬치에다가 호야가 좋아하는

굵은 줄을 묶은 거다. 

흔들기도 편하고 호야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한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앞발로 장난감 막대부분을 꼭 잡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하지만 이 젖소냥이 두리는 ㅋㅋ

또 막대기에 와서는 놀아달라고 한다.

내가 잡고 있는 막대기를 

앞발로 톡톡 치면서 "냥~"하고 운다.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마징가귀 하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그럼 이제 줄을 감아서 손에 잡고..

막대기를 바닥에 그리듯 움직여준다

그럼 두리는 정신줄을 놓고 ㅋㅋ

따라다닌다 ㅋㅋ

(그래서 이날만 상처가 3개남...ㅋㅋ)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앞발로 장난감 막대부분을 꼭 잡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간혹...막대기를 흔들어주다가

팔이 아파서 잠깐 쉴 때는...

자기가 혼자 막대기를 들고 던지고

난리가 난다 ㅋㅋ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앞발로 장난감 막대부분을 꼭 잡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그러다가 간혹...

너무 흥분하면 ㅋㅋㅋㅋ

자기가 가지고 놀던 막대기들에게

하악질을 한다 ㅋㅋ

그거 너무 귀여운데 ㅋㅋ

평소 두리는 하악질을 하는 아이가 아닌데

놀 때는 가끔 한다 ㅋ

 

막대기로 놀아줄 때도 

동작은 크게... 마치 벌레가 움직이듯이!!

막대기를 너무 사랑하는 젖소냥이 두리(feat.호야)
앞발로 장난감 막대부분을 꼭 잡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이날도....

막대기를 흔들어주다가 내려놨더니..ㅋㅋ

앞발로 야무지게 잡고 있다

다른 아이들도 접근할 수 없었다 ㅋㅋ

 

막대기는 절대 줄수없다냥 ㅋㅋ

이런 거 보면 진짜..냥냥이들도

각각의 취향이 다 다르다 ㅋㅋ

성격도 다르고!

 

 

 

'엄마 사랑해~'를 눈으로 말하는 고양이. 젖소고양이 애교영상.(feat.삼색이고양이 요미)

우리집 아이들은 애교가 정말 많다. 물론 다른댁에 냥냥이들도 애교가 넘쳐날 것이다. 우리집엔 프로 애교러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 요즘 두리도 그 대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아이들이 각자

monglove04.tistory.com

 

 

김통을 자꾸 엎어버리는 범묘는?(김통물그릇 엎어버리는 사건)

전에 한번 이야기했다시피 잠깐 애들 영양제 먹이려고 테이블 위에 떠뒀던 김통의 물을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서 당분간 물그릇으로 쓰기로 했었는데... 요즘 우리집 급 인기상승중인 물그릇?!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