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by 맹이들맘 2022. 12. 9.

오랜만의 사냥놀이를 한 

다음날 아침...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

나는 서둘러 외출 준비를 마치고

중문을 여는 순간에...

안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

 

장난감으로 놀고 싶다고 계속 조르는 고양이 호야

뭔 일인가 싶어 살짝 가봤더니..

우리 호야가 글쎄...

놀고 싶다며 저 장난감을 입에 물고

나를 부르는 소리였다.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앞발로 장난감을 자꾸 건드려보는 호야

움직이지 않는 장난감을 보며...

저 조그마한 앞발로 

장난감에게 심폐소생술 중....

 

앞발로 장난감 툭 건드리고 쳐다보면서 냐앙..

'엄마~ 이케이케 해주라냥 ㅠ' 이러는 듯

앞발로 장난감을 쓱 건드려보고

날 쳐다보고 '냐앙~' 

건드리고 냐앙~ 반복중..ㅠ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풀죽은 치즈냥이 호야

실망한 듯 풀이 죽은 모습 ㅠㅠ

 

 

반응형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놀고 싶다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나는.... 이미 늦었어서..ㅠㅠ

계속 "엄마 갔다 와서 저녁에 놀자~"

하고 있고..

 

호야는 놀고 싶다고 계속

"냐앙~"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대답을 바라는듯 엄마랑 아이컨택중인 고양이 호야

아... 이 눈을 진짜.... ㅠ_ㅠ

짠하면서도 너무 귀여운 ㅎㅎㅎㅎ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

엄마가 지금 당장 놀아줄 수 없다는 걸

받아들인 건지....

철푸덕 눕더니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

혼자 발재간으로 끈을

이케이케 가지고 놀다가

잠도 안자고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feat.젖소냥이 두리)
귀여운 치즈냥이 호야

입에도 넣어본다.

 

치즈고양이 호야와 젖소냥이 두리

하지만 혼자는 재미없는 듯..

금방 포기하는 호야 ㅠ

 

호야가 조르는 소리에 

잠을 자고 있던 두리도 잠에서 깼다.

 

원래 내가 나가는 시간은

아이들이 다 잠을 자는 시간인데

놀이가 부족했는지 

다른 아이들이 다 자는 시간에

호야가 놀자고 조른 날이었다.ㅠ

 

 

 

애정하는 장난감 물고와서 놀자고 조르는 고양이 호야

호야가 아침부터 계속계속 조르고 있다. 엄마!! 놀자놀자!! 아침에 눈을 떴더니.. 내 팔 앞에 호야가 줄을 물어다놓고 있었다. 호야가 애정하는 장난감이다. 호야는 다른 장난감들보다 줄을 제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