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참 힘들게도 먹는다 ㅋㅋ(feat. 물먹는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12. 10.

우리 집은... 일회용 커피 컵을 

씻어서 재활용을 한다.

컵이 많이 있지만.. 이상하게

이 투명잔을 많이 쓰게 된다.

 

혹시나 아이들이 뛰어다니다

건드려도 괜찮다는 마음에서

더 편하게 쓰는 거 같다.

참 힘들게도 먹는다 ㅋㅋ(feat. 물먹는 고양이)

특히 남집사가 물 마실 때 자주 쓰는데

이날도 물을 마시고 

테이블 위에 올려뒀나 보다.

 

물론...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행동이 조심스러워서 이런 컵들은

잘 건드리지 않지만...

 

고양이도 덜렁대는 아이들이 있기에..ㅋㅋ

치우려고 집어 들었는데...

참 힘들게도 먹는다 ㅋㅋ(feat. 물먹는 고양이)

근데 우리 루나가 글쎄....

 

갑자기 테이블 위로 올라오더니..

이러고 물을 먹는 게 아닌가 ㅋㅋ

 

냥냥이 집사들의 특징이...

집에서든 밖에서든... 냥냥이들이 

물을 마실 때는 얼음!! 이 된다 ㅋㅋ

 

어떻게든 냥냥이들이 물을 

많이 마시게 하려고

노력하는 집사들이기에

 

고양이들이 물을 마시고 있으면

조금이라도 더 마시게...

움직이지 않는 거다 ㅋㅋ

 

그래서 나도 얼음! 이 된 채로 ㅋㅋ

루나가 물을 다 마실 때까지 

컵을 잡고 있었다 ㅋ

참 힘들게도 먹는다 ㅋㅋ(feat. 물먹는 고양이)

집에 널린 게 물그릇인데 ㅋㅋ

애들 정수기 빼고 

유리그릇에 수반까지 5갠데...

 

굳이 고양이들은 새로운 곳에

물이 있으면 좋아하는 것 같다.

 

이렇게라도 먹어주면 땡큐 ㅋ

 

 

 

요즘 우리집 급 인기상승중인 물그릇?!

고양이들의 음수량은 집사들에겐 항상 과제다. 어떻게 하면 물을 많이 먹일수 있을까! 항상 고민할 것이다. 우리집에 두리는 간혹 다른 아이들 약먹인다고 조그마한 그릇에 물을 떠놓으면 그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