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목소리에 꾹꾹이+골골송은 자동인 루나 (feat.질투대마왕 건이)

by 맹이들맘 2023. 1. 12.

오랜만에 내 뒤에서 루나가

자고 있었다.

엄마 목소리에 꾹꾹이+골골송은 자동인 루나 (feat.질투대마왕 건이)
든든한 첫째 루나

이름을 살짝 부르고 보니..

엄마 목소리에 꾹꾹이+골골송은 자동인 루나 (feat.질투대마왕 건이)
팔베고 자던 중 ㅋㅋ

루나가 팔베개를 하고 있다 ㅋㅋ

그게 귀여워서 영상을 찍었다.

 

 

엄마가 말을 거니까 

골골송도 부르면서 

아주 천천히 꾹꾹이중...

 

꾸욱~~~~꾸욱~~~

아아~~~주 처언~~~~천히 

꾹꾹이 하는 루나 ㅎ

엄마 목소리에 꾹꾹이+골골송은 자동인 루나 (feat.질투대마왕 건이)
니들한테만 빨리 계산되는 시간이 야속하기도 하다..

꾹꾹이 하는 루나 앞발을

가까이서 찍어보니...

우리 루나도 나이가 들었구나.. 싶었다.

 

하지만 우리 루나는 여전히

카리스마 있고 귀엽고

아이들을 휘어잡고 있으며

엄마한테는 상냥하다.

 

 

 

이렇게 잠시... 울컥하려는 찰나..ㅋ

질투대마왕 건이가 등장하셨다 ㅋㅋ

엄마 목소리에 꾹꾹이+골골송은 자동인 루나 (feat.질투대마왕 건이)
엄마 뭐라고? 누가 이쁘다고?

조~~ 기 이동장 안에서 자다가

내가 루나랑 속닥거리니까 

또 나왔다 ㅋㅋㅋ

 

하우스처럼 사용하는 이동장

이 이동장을 여기에 둔 게

반년은 된 거 같은데...

내내 안 쓰더니 이제 쓰기 시작하는

신중한 건이 ㅋ

 

요즘 건이가 여기가 맘에 드는지

자주 들어가서 자곤 한다.

 

나 불렀냥~ 이쁜고양이 여기왔다냥~

도대체 몇 번째냐 자다 나온 게 ㅋㅋㅋ

 

질투대마왕 건이 한참을 이쁨받다가 돌아감 ㅋㅋ

남 이뻐하는 꼴은 못 보는 건이 ㅋㅋ

 

엄마 목소리에 꾹꾹이+골골송은 자동인 루나 (feat.질투대마왕 건이)
그냥 자~ 건이가 젤이뻐 ㅋㅋㅋ

한참을 달래서 다시 자러 보냈다 ㅋ

 

질투대마왕 건이 ㅋㅋ

밖에 신경 끄고 이제 좀 푹 자라고 ㅋㅋㅋ

잘 시간이잖아 ㅋ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의 골골송과 꾹꾹이! 고양이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영상.

아무말도 없이 그냥 카메라만 켰는데 눈을 감고도 보이는지 ㅋㅋㅋ 꾹꾹이를 천천~히 한다. 골골송과 함께! 오늘따라 왜 이렇게 귀엽게 자는지...! 이러면... 가만히 둘수가 없잖아.. 루나야~ 라고

monglove04.tistory.com

 

 

엄마껌딱지 고양이를 무시했더니..

우리건이는.. 아주아주 엄마 껌딱지다. 건이는 내가 노트북을 하고 있으면 옆에 와서 쓰다듬을 요구한다 ㅋ 내가 모르고 있거나 모른척을 하고 있으면 ㅋㅋ 이렇게 직접적으로 표현을 한다. 앞

monglove04.tistory.com

 

 

엄마밖에 모르는 애교쟁이, 질투쟁이, 취미부자, 멋쟁이 건이

우리 멋쟁이 올블랙 건이는 엄마를 제일 좋아한다. 애교도 많지만 나좀 보라냥 질투도 많다. 다른아이들 다 가고나서 혼자 찬찬히 해보는 타입 그리고 우리집 아이들중 가장 똑똑한것 같다. 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