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by 맹이들맘 2023. 1. 11.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거실을 봤더니...

글쎄...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엄마..얼어 죽을뻔...?

루나랑 루디가 거실 전기장판 위에

이러고 있었다...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우리가 이러고 있는데 왜 따뜻하지가 않아?

아니.. 너무 귀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진짜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

왜 이거 안 따뜻해? 하는..

 

영상찍으면서 슬그머니 전기장판 켜는 중..

니들 발 어디 갔냐 ㅋㅋㅋ

꼬리로 야무지게도 발들을

감싸고 있다.

 

추웠어...?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왜지? 몇시간을 이러고 있었는데도 안따뜻해...

춥다고 지금 그러고 있는 거야?

안방은 28도까지 올라가고..

거실도 26~7도는 되는데...

보일러를 24시간 풀가동 하고 있는데..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왜그런거야 엄마?

그리고 안방 침대에는 전기장판

켜두고 나갔잖아...

근데 왜 이러고 짠하게 있어?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아.....추워.............

시위하는 거야?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알았어알았어..

앞으로는 거실 전기장판도

켜두고 나갔다올게...

 

보일러 풀가동하고, 

저녁 5시 20분 되면 거실 형광등 

불 켜지게 설정해 두고,

침대 위 전기장판을 켜두고,

가습기를 풀가동 하고 있으면서도..

미안해지는 이상한 집사..

 

그래... 내가 더 잘할게..

 

 

 

 

오늘도 전기장판에서 녹고있는 고양이 루나

침대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고양이들은 전기장판에 진심이다. #실시간. 전기장판을 사랑하는 고양이들은 침대도 예외가 아니다. 요즘 날이 많이 쌀쌀해져서 침대에 전기장판을 거의 켜두고 있

monglove04.tistory.com

 

 

전기장판의 효과. 서로 대면대면한 고양이들에게 전기장판을 선물하세요.

루나와 요미는 사이가 좋지도 않고 딱히 나쁜 사이도 아니다. 그렇지만 나란히 딱붙어서 누워 있는 사이도 아니다. 크게 싸운적도 없고 그렇다고 막 그루밍해주고 그런 사이도 아니다. (어릴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