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끈 하나로 신난 올블랙냥이 건이 (feat.치즈냥이 호야와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1. 8.

 

건이는 사냥감을 오래 보고 

덤비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늘... 보고 있다가 

다른 아이들에게 뺏기는데..ㅋㅋ

 

이번에도 오래보고 있는 참에..

막둥이가 다가오길래..

막둥이에게로 끈을 넘겼더니...ㅋㅋㅋ

 

건이 표정이..ㅋㅋ

'엄마 이거 내꺼잖아!' 하는 표정으로

나를 흘깃 쳐다보는게 영상에 잡혔다 ㅋ

 

그래서 살짝 미안해진 나는

그 뒤로 건이랑만 놀고 있었다.

끈 하나로 신난 올블랙냥이 건이 (feat.치즈냥이 호야와 막둥이)

까만 냥냥이에 까만 줄이라..

뭔가 구분은 잘 되지 않는 것 같지만

아주 신난 상태이다 ㅋ

 

신난 꼬리와 눈동자 ㅋㅋ

그렇게 신나게 건이랑 놀았다.

 

 

 

반응형

 

 

 

이건 호야랑 막둥인데 ㅋㅋ

서로 양쪽끝을 물고 반대방향으로 고고 ㅋㅋ

호야가 끈을 물고가니..

뒤따라 가던 막둥이가... 

끈을 밟아서 잡아버리고 ㅋㅋ

돌아보던 호야는 가던 길 가려는데

막둥이가 반대쪽 끈을 물고

반대방향으로 가버린다 ㅋㅋ

끈 하나로 신난 올블랙냥이 건이 (feat.치즈냥이 호야와 막둥이)

이 둘은 가끔...

끈을 가지고 놀 때...

 

한 아이가 물고 뛰면 다른 아이가

반대쪽을 물고 힘자랑하는 상황이 가끔 생긴다 ㅋ

끈 하나로 신난 올블랙냥이 건이 (feat.치즈냥이 호야와 막둥이)

호야가 대부분 먼저 놔버리지만

보고 있으면 귀엽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다.

 

집에 아이들이 많으니...

포스팅이 너무 길어져서 나눠서 썼는데

이제 바지끈 포스팅은 끝..ㅋㅋ

 

너무 귀여운 모습들만

쏙쏙 뽑아서 쓸까도 했지만

 

이 포스팅들은

우리 아이들과의 추억이기에

훗날 내가 다시 꺼내볼 거라...

웬만하면 아이들 사진을 줄이지 않고

쓰고 있다.

 

이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영상은..

나의 추억이자 재산이다.

 

 

 

삐진 고양이 기분 풀어주기 (feat.고양이랑 놀아주는 방법)

아기 흑표범의 앙증맞은 앞발이 보인다. 어제 두리랑 놀때 적당히 하라고 한마디 한뒤로 삐져있던 건이는 두리가 상자를 나간 후에도 혼자 남아서 이렇게 먹잇감을 노리고 있었다. 이렇게 귀여

monglove04.tistory.com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물론 우리 고양이들이 신상을 엄청 좋아하긴 한다. 신상 장난감이나, 신상 박스나, 신상 스크래쳐를 아주 좋아한다. 하지만 소박한 면도 있다. 이런 간단한 리본줄 하나로도 너무 행복하게 잘 논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은 치즈냥이들(feat.호야랑 막둥이 몸무게)

호야가 스크래쳐 위에서 나랑 아이컨택하면서 미니 데이트를 하고 있었다 ㅋ 그 모습을 본 막둥이는 좁은 공간을 파고들어 왔다 호야 혼자 서있으면 딱!! 맞는 공간인데...ㅋㅋㅋ 호야는 비켜줄

monglove04.tistory.com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무심코 본 장면이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들었다. 치즈형제야 이런모습을 자주 보지만 우리 루나까지 치즈형제들이랑 함께 자는 모습은 ... 보기 힘든 광경이다. 원래는...루나가 치즈형제들을

monglove04.tistory.com

 

 

햇살 좋은날 캣타워에 치즈 고양이들~(feat.고양이 꼬리언어)

햇살이 좋은 오전이었다. 캣타워에 치즈형제 두마리가 나란히 일, 이층을 차지하고 있었다. 그모습이 너무 이뻐서 또 카메라를 켠 집사! 호야는 젤리 그루밍 중이고 막둥이는 그런 형을 바라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