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by 맹이들맘 2023. 1. 5.

눈을 떴는데 원래 건이가 자던 자리에

루디가 곱게 자고 있었다.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아비시니안 루디

너무 이뻐서 찰칵찰칵..

우리집에서 제일 작은 아이니만큼

자고 있는 모습도 작고 이쁘다.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이쁘게 자고 있는 루디

최대한 안깨게... 조심조심..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루디 앞발 갈색 젤리

체구에 비해서는 큰 앞발도 찍고!

갈색 젤리다!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꼬리랑 앞발이랑 젤리

부드럽고 귀여운 꼬리랑 

앞발이랑 젤리랑 같이도 찍고..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귀접힌 루디 얼굴

한쪽 귀 접혀 있는 얼굴도 찍고 ㅋㅋ

 

근데 웃긴건...

내가 앞발 젤리를 찍느라

카메라를 젤리에 갖다 대고 있을 때..

루디가 실눈을 뜨고 보고 있다가

내가 쳐다보니까 급하게 감았다는 거?

ㅋㅋㅋㅋ 

 

자기를 찍고 있는 걸 알고 있지만 

모른 척 해준 공주 ㅋㅋㅋ

 

루디는 사진을 찍기가

쉬운 아이는 아니다.

어릴 땐 잘 찍었었는데....

 

오늘은 살짝 눈감아준(?) 덕분에

이쁜 모습 찍을 수 있었다 ㅋ

자기 사진 찍는거 모른척 눈감아준 고양이 루디 ㅋ
침대를 내려가는 루디

적당히 찍었다 싶었는지 

황급히 자리를 뜬다 ㅋ

 

땡큐 루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