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by 맹이들맘 2023. 1. 10.

새해 들어 처음이었다.

제대로 투닥거리면서 놀고 있었고

오늘아침!

그걸 찍을수 있었다 ㅋ

 

둘다 털 세우고 열심히 노는중 ㅋㅋㅋ

건이의 싸이렌 소리가 들려서

안방에 들어가보니

이미 한바탕 투닥거리고 있었다 ㅋㅋ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갑자기 왜케 다정한데?

두리가 건이보다 덩치가 

약간 작았을 때는 늘 피해 다니는 것 같더니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니들 투닥거리던 중이었다고 ㅋㅋㅋ

요즘 우리 두리가 살짝 살이 올랐고

덩치도 건이랑 비슷해졌는데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사실은 째려보는중 ㅋㅋㅋ

두리가 건이랑 덩치가

비슷해지면서부터 살짝씩 대응도 하더니

이제는 먼저 덤비기도 한다 ㅋ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다정하게(?)서로를 바라보는 건이랑 두리 ㅋㅋㅋㅋ

둘이 눈싸움 중인 사진일 뿐인데

이렇게 이쁠 일인가....

 

아니~ 니들 투닥거리던 중이라고 ㅋㅋ

그렇게 이쁘게 딱 붙어 앉아 있기야? ㅋㅋㅋ

 

한참을 맞붙어 투닥거리다 결국엔 두리가 밀린다 ㅎ

한참을 다정한 척 붙어 앉아서 째려보더니

다시 2차전 ㅋㅋㅋ

결국 두리가 밀린다 ㅋ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두리를 쫓아간 건이는

두리한테 하악질만 듣고 

혼자 남겨졌다 ㅋ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매번 이기는 건이 ㅋ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하지만 심심한 건이 ㅋㅋㅋㅋ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같이 오래 놀고 싶은데 그지 ㅋㅋ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잠깐 멍하던 건이는 

발라당 누워서 그루밍을 시작했다.

음...

놀라지마세요~ 진짜 투닥거리는 거예요~ㅋㅋ
요상한 그루밍 자세 ㅋ

알잖아요? 

고양이들 이러고 그루밍해야 하는 거..

요상한 포즈다 생각하지 말아요 ㅋㅋㅋ

 

 

 

 

실제로 건이랑 두리는

친남매고 사이가 좋다.

 

사이좋은 남매고양이 건이랑 두리

이번에 만든 상자놀이터는 꽤 오래 사용이 되고 있다. 상자안에 있는 두리에게 들어가서 장난을 거는 건이 요즘은 대부분 두리가 안에서 놀거나 밤에 잠도 이 안에서 잘 때도 있다. 두리가 상자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찐남매 건이랑 두리의 구조에서 현재까지의 간략한 스토리

건이랑 두리는 한배에서 난 찐 남매다. 건이랑 두리를 포함, 비슷하게 생긴 네 마리가 높이가 낮은 포도상자에 넣어져서 도롯가에 버려져 있었다. 아이들이 막 꼬물꼬물 움직이던때라 상자를 벗

monglove04.tistory.com

 

 

그루밍을 열심히 하는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feat. 그루밍에 집중한 고양이 발가락)

건이가 열심히 그루밍을 하고 있다. 쫙 뻗은 뒷발꼬락이 너무 귀엽다 너무 귀여워 미쳐버리겠...ㅠ_ㅠ 너 꼭 그렇게 발가락 쫙 펴고 그루밍 해야하는거야? 너무 귀엽 ...ㅠㅠ 아무리 불러도 한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