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랑 손잡고 잘래...?

by 맹이들맘 2023. 1. 25.

일찍 깬 어느 이른 아침...

눈을 뜨니 뒤돌아서 자고 있는 

건이가 눈에 들어왔다.

 

"건아~" "건~"하고 불렀더니

뒤돌아보진 않고 꼬리만 팔랑거리길래..

"건아~ 우리 손잡고 자자~"

라고 이야길 했다.

 

뒷발이라도 어떻게 안되겠냐며 잡았는데

안된단다...

그럼 앞발을 잡고 자자며 앞발을 잡았더니

깨문다...

그리곤 기어이 발을 쏙 뺀다 ㅠ

엄마랑 손잡고 잘래...?

하지만 이정도에서 포기하면

9년차 엄마가 아니지!!

꼬리도 잡아보고...

엄마랑 손잡고 잘래...?

앞발도 다시 잡아봤다..

엄마랑 손잡고 잘래...?

와아앙~!

엄마랑 손잡고 잘래...?
맛있냐?ㅋㅋㅋ 엄마손 반은 먹었네?ㅋㅋ

한입 가득 깨문다 ㅎㅎㅎㅎㅎ

엄마랑 손잡고 잘래...?

아픈척을 했더니...

딴청을 피운다 ㅎㅎ

엄마랑 손잡고 잘래...?

그리곤 다시 팽..돌아 누워버린다 

 

그리곤 엄마 마음 상하게...

꼬리를 '팔랑팔랑팔랑!!'

흠.......

 

살짝 마음이 상한 엄마는

"그래 우리 각자 자자" 라고 하고

잠시 스킨십을 멈춘다 ㅋ

엄마랑 손잡고 잘래...?
눈감고 있는 건.

그랬더니... 좀 신경이 쓰였는지

엄마쪽으로 누워서 자는척...ㅋㅋ

엄마랑 손잡고 잘래...?

살짝 눈을 떴을때 놓치지 않고

카메라셔터를 찰칵! 했더니

또 눈을 감아버린다 ㅎ

 

"건아~~ 건건~~"

"이쁜 눈 한번 보자~"라고 해도

꼬리로만 팔랑팔랑 대답하던 건...

 

아무리 불러도

눈을 꼬옥 감고 있던 건이가

번쩍 눈을 떴던 말은...

"알았다~ 엄마가께~"였다 ㅋㅋ

 

엄마 간다니까 눈을 번쩍 떴다 ㅋㅋ

역시 엄마쟁이 ㅋㅋ

 

엄마랑 아이컨택중..

그렇게 눈을 뜬 건이는

한참 동안이나 엄마랑 눈을 맞추고

있었다.

엄마랑 손잡고 잘래...?
화난거 아님 졸린거임 ㅋ

졸리고 귀찮지만...

엄마가 간다니까 기어이 엄마랑

아이컨택하는 건이가 넘 귀엽다.

 

아이컨택 하고 있는 건이에게

"이제 코~해" 했더니

엄마랑 손잡고 잘래...?
너무 사랑스런 건이 냥통수

스르륵~ 눕는다.

엄마랑 손잡고 잘래...?
올블랙 냥통수

근데 또 이 냥통수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대는 엄마...

엄마랑 손잡고 잘래...?

꼬리를 팔랑거린다..

아직 안잔다!!!

엄마랑 손잡고 잘래...?

귀여운 항공샷 한번더 찍고!

엄마랑 손잡고 잘래...?

슬쩍 앞발을 잡아봤다.

두근두근.....

 

또 앞발을 빼버리면 ㅠㅠ..

이젠 포기해야지 뭐..ㅠㅠ

 

엄마랑 손잡고 잘래...?
!!!!

근데.....??????

엄마랑 손잡고 잘래...?
앞발로 엄마손 잡아주는 건이ㅠ

건이가 앞발로 살포시..

엄마손을 잡아준다....

 

헉.... 엄마손 잡아준거야 지금????

엄마 완전 감동...ㅠㅠ

 

엄마랑 손잡고 잘래...?
다정하기도 한 건이

우리 사랑스럽고 멋지고 귀여운

엄마쟁이 건이는...

엄마손도 잡아주는 다정한 고양이다.

 

 

 

 

맑은날 햇빛쬐던 멋쟁이 건이 모습 (feat.안전방충망)

요 며칠 동안.. 정말이지 미세먼지가 너무 심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창밖이 너무 뿌옇게 보이길래...안갠가?.. 설마 공기질이 이렇게까지 나쁠라고?.. 라고 했더니 진짜 그게 전부 미세먼지가

monglove04.tistory.com

 

 

건아 멋있는거, 카리스마 있는거 전부 니가 다해

건이가 멋있는 눈빛으로 엎드려 있다. 오오.... 우리 건이 원래 멋진데 오늘은 카리스마까지 뿜뿜이다. 비단결 같이 윤기 나는 털에 카리스마 있는 라임색 눈. 살짝 실눈 뜬것도 멋있어! 너무 멋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침대형스크래쳐.(feat.엄마 손이랑 놀아주는 건이)

나는... 이런 납작한 침대형 스크래쳐는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거란 오만한 생각으로 그동안 사질 않았었다. 근데 그건 순전한 집사의 착각. 아이들은 이 납작한 침대형 스크래쳐를 너무 편해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고양이랑 말이 많은 수다냥이랑!

오늘은... 다른 아이들은 다 자고 있는데 날 따라 다니고 있는 건이랑 사랑이를 찍게 됐다. 영상 중간에 "멋쟁이?" 하니까 딱 쳐다보는게 킬포 ㅋㅋ 엄마 보면서 걷는 건이 ㅋㅋ 사랑이 찍고 있는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